떠나자 - 해외

[베트남 다낭] 호이안 올드타운 낮과 밤 두가지 매력이있는곳

0202hihi 2020. 10. 12. 19:56
반응형

 






베트남 다낭 근처의 호이안 올드타운은
15세기 이래 세계무역항으로 발전해 동서양의 독특한 건축양식을 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 된 이곳








다낭에서 차로 40분 정도가면 된다
그랩으로 25만동~30만동 한화 약 15000원 정도이다!
일반택시나 덤탱이 씌우는 택시들도 있다고 하는데 조심해야 합니다!!








동네 상점들이 아기자기하고 집들도 아기자기
3시쯤 다낭에서 출발해서 왔더니 아직 해는 남아있었다
여긴 너무좋아서 2번째 온 이곳 ㅎㅎㅎㅎ
이번엔 엄빠랑 같이온 여행이였다
오느른 내가 가이드~~!
여전히 예쁘고 이색적인곳~!
등불때문에 야경 진짜 맛집이라 ㅎㅎㅎ
시장구경하면서 ㅎㅎㅎ 사진찍구 다녔다




내가찍어준 엄빠사진




올드타운의 강은 밤에도 이쁘지만 낮에도 아주 매력있고 여유로웠다








점점 해가 지고 노을이 찾아오고 있었다








여기 등불 진짜...
너~~~무 이쁘다 진짜
매력덩어리







올드타운의 강 야경
진짜..... 여긴그냥... 워
내가찍은건데 내가 감탄한다
심지어 아이폰7이다






팔짱끼고 다니는 엄빠❣️
역시나 쏘스윗






셀카도 찍고
함께도 찍고
넘나 좋아하는 엄빠를 보니
왜 나만다녔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배경이 잘나오게 찍은 엄빠 (맘에안든데)
자기들 밝게 잘나왔다고 좋데




첨에 위에 사진처럼 배경을 중점으로 찍어주니
자기네들 어딧냐고 다시 밝게 찍어보래서 엄빠위주로 찍었더니 이게 좋다고들 하심..ㅋㅋ
ㅋ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ㅋ 엄빠 잘나온거 알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경 ㅋㅋㅋ 빛때매 다 퍼진다고 ㅋㅋㅋㅋㅋ






언제가도 이쁜곳!
사실 낮에 찍은 내사진은 엄빠랑 가기 4개월정도 전에 갔던 사진이당 ㅎㅎㅎㅎㅎㅎ
옷이랑 머리가 바껴서...... 놀라실까봐
여튼 그만큼 언제가도 이뻐요
여기 베트남 다낭 근처 호이안의 올드타운은 인생샷 남기기 정말 좋은곳~!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는 모르겠지만..
갈수있는 때가 온다면 엄빠랑 또 여행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