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남포동] 류센소 롯데백화점 광복점 라멘 맛집 해운대본점

0202hihi 2022. 10. 12. 10:53
반응형
주소
부산 중구 중앙대로 2 롯데백화점광복 지하1층

영업시간
10:30 ~ 20:00


류센소 해운대에 본점이 있는 일본 라멘집이 남포동 롯데백화점 광복점에도 생겼더라구요~!
보자 마자 여긴!!! 웨이팅이 많아서 해운대 갔을 때 못 먹고 지나쳤던 그 곳이 아닌가!
백화점 마감이 다 될때 쯤 방문을 해서 웨이팅도 없고 한가하게 식사 할 수 있었어요

류센소 (돈코츠라멘) 과 류센소카라 (매운 돈코츠)를 주문했어요


닷지 테이블에 수저와 물, 컵, 반찬들이 비치돼있어요
덜어 먹을 수 있게 반찬들이 테이블에 구비돼 있어 편하더라고요

반찬통에 든건 생강절임과 갓김치래요!
그리고 후추와 깨, 고춧가루도 있어요


류센소의 젤 기본인 돈코츠라멘과 매운 돈코츠라멘

국물이 정~말 진해보이는 느낌이닷
국물 표면에 기름기가 올라와있는게 보이는데
찐~~~~~ 하다는 느낌 가득가득

혹시 짜면 육수를 더 추가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해운대 지점이랑 간 진하기가 다르다고 하셨어요


처음에는 오리지널 국물을 떠 먹다가 면을 먹을 때는 같이주시는 다진마늘을 넣으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오리지널로 먹을 때는 육수가 엄청 진한데 추가를 할 정도의 간은 아니라 딱 좋더라구요

먹다가 다진 마늘 넣고 감칠맛 둘러 먹으니
느끼하지 않게 마지막 국물까지 호로록 할 수 있었어요


류센소 카라 1단계 (신라면맵기)로 먹었는데
입술이 살짝 알알한게 입안까지 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2단계 했으면 목젖까지 왔을 듯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계란이 너무너무 맛있음
두개 다 내가 먹었어요
맛남


차슈에 약간의 불향? 도 느껴졌고
육수가 진하고 기름져 보이는데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 👍🏻👍🏻

그리고 갓김치와 생강절임을 같이 곁들여 먹으니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역시 다르네 맛있어!!!

부산 류센소 롯백 광복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