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강원도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맛집 부산에서 이거 먹으러 갔다 온 후기

0202hihi 2022. 11. 15. 14:08
반응형

부산에서 강원도로 여행을 가서 첫 식사를 고민하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동화가든을 방문했어요~!

강릉에 순두부 거리가 있을 만큼 순두부가 유명하던데

짬뽕순두부를 처음 먹어봤어요!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주소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영업시간

07:00 ~ 19: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432-9885

⭐️주차장

주차 공간 많음 / 사람도 많아서 만차일 수 있지만

주차관리해주시는 분이 원활하게 해주심

https://naver.me/GLvi9XNc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501 · 블로그리뷰 8,738

m.place.naver.com

 

 

 

 

 

강릉 자체가 처음이라 정말 설렜는데 

짬뽕순두부도 첨이라 엄청 기대 기대했어요

순두부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그 지역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음식은 먹어보는 편

 

 

 

 

 

강릉 동화가든 이용 순서는 일단 번호표를 먼저 뽑고

키오스크에서 주문서를 작성합니다! (결제는 하지 않아도 됨)

저는 키오스크 주문만 보고 그것만 하고 앉아있다가

번호표를 나중에 발견해서 늦게 뽑았어요 ㅠㅠ

번호표 먼저 뽑으세요! 키오스크 주문은 나중에 입장하실 때 메뉴 바꿔도 됩니다

 

 

 

 

 

짬순과 청국장도 유명한지,

옆에 건물에서 직접 만들고 있더라고요

포장도 가능해 보였어요

대기번호는 앞에 전광판에서 번호를 띄워주심

제 번호가 불리면 입장하시면 됩니다!

대기 인원수 505명은 아니고 저 숫자는 오늘 하루 누적인 것 같더라고요

저는 대기 20팀 정도 있었던 거 같고 30분~40분 정도 기다렸어요

 

 

 

 

테이블 정말 많더라고요

이렇게 유명한 곳은 다르네요!

음식도 엄청 일찍 나옴

그래서 회전율이 좋다고 한 거였군요

 

 

 

 

은근 매콤한 느낌!

제가 부산에서 살다 보니 부산 사람들 입맛이 약간

찐~하게 먹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은데

그래서 가끔 다른 지역 가면 싱거울 때도 있는데

이거 정말 진하더라고요

매콤하고 짬뽕 맛이 강한데 거기에 순두부가 더해지니까 고소함까지 있었어요~

처음 먹어본 맛

 

 

 

 

그리고 들어올 때 바꿔서 주문한 초두부입니다!

이것도 간이 다 돼있어서 생각보다 짭조름하면서 

엄청 고소하고 건강한 느낌!

근데 단점이 있다면 이거 양이 너무 많아요 ㅠㅠ

사실 밥까지 있으니까 나중에 되니까 약간 질려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저의 배로는.. 질릴 때까지 먹은 것 같아서

한 번으로 만족..

 

 

 

 

결국 나중엔 밥 말아서 후루룩함

이렇게 하지 않으면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열심히 말아먹었어요

저 개인적으로는 말아먹으니 약간 느끼함도 사라지고

질리는 맛을 중화시킬 수 있었어요!

하지만 순두부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청 진득하게 진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원도 강릉 동화가든 순두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