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강릉 주문진회센타 수원횟집 방어회 가성비 횟집 두명에서 4만원에 끝

0202hihi 2022. 11. 25. 23:26
반응형

강릉 바닷가 쪽으로 가니까 엄청 많은 횟집들이 있더라고요

어딜 가야 할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숙소가 가까운 곳에 주문진회센터가 있어서

유튜브 검색을 해보니 수향 수산이 나오더라고요!

찾아갔는데 이미 문을 닫았더이다....... ㅜㅜ

그래서 옆에 있는 수원횟집을 방문했는데

가길 너무 잘햇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성비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주소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759

★영업시간  : ? (정보가 따로 없어요) 전화해보고 가야 할 것 같아요

일단 저는 주말기준 오후 8시쯤 갔는데도 영업을 하셔서 식사를 했어요

★주차

주문진해안주차타워

​최초 30분은 500원,

30분 초과 시 10분마다 100원이 추가

★전화 : 033-662-8393

방어회 기준 2인 4만 원 (매운탕 추가하면 5만 원)

https://naver.me/xSn2ADPl

 

네이버 지도

강릉시 주문진읍

map.naver.com

 

 

 

 

 

원래는 유튜브 찾아보고 다른 횟집을 찾아왔지만

문을 닫아서 어쩔 수 없이 방황하다가

이끌려서 들어가게 된 곳이에요

맛집 정보를 찾지 않고 가도 알고 보면 맛집이었던

먹는 운이 좋은 편인 저를 믿습니다

 

 

 

 

여기 복어가 정말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생 복어를 먹어 본 적이 없어서.. 

무섭기도 하고... 나약한 저는 방어회를 선택했어요

두 명에서 배부르게 먹을 정도의 양으로 4만 원

매운탕 추가하면 5만 원이라고 하셨는데 

숙소 가면 야식으로 라면을 먹을 거기 때문에 참았어요

이때까지도 그냥 적당히 나오겠지 하고 별 기대를 하진 않았어요

 

 

 

 

저는 좌식보다 테이블을 선호하는 편이라 

테이블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기본 반찬들이 나오는데 역시 횟집은 기본 깔아주는 게

아주 푸짐해서 넘 기분이 조아

 

 

 

 

요기는 어떻게 된 게 쯔께다시로 홍게를 주는 걸까요??

그렇게 크진 않아도 부산에 사는 저로써는 이것도 감사하죠

생선구이, 소라? 고동? 새우, 게 양념튀김? 콘치즈까지

콘치즈 얼매나 맛있게요 약간 물릴 때쯤 한 입하면 리셋 리셋

 

 

 

 

메인 메뉴인 방어회와 해산물 멍게와 전복

(사진에는 나오자마자 생각 없이 입으로 직행.. 이미 몇 점 없는 상태로 찍음)

너무 너모 먹음직 신선하고 맛있었다

해산물까지 나올 줄은 몰랐는데 생각지 못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어디 가서 이렇게 가성비 좋게 먹을까요??

사실 부산에서도 이렇게까진 아니었던 거 같아요

직판장 가면 양질의 회만 따로 사 오거나

초장집 올라가서 식사비가 따로 추가되는 가성비는 있지만

이렇게 풀로 다 나오는데 이 정도 가성비는?????

 

 

 

 

엄청 빨리 나온 신선한 회를 저는 초장파라..... 젤 첨은 초장에

여기서 직접 만든 쌈장에 찍어먹으라고 추천해주셨는데

진짜 맛있었음

와.... 이거.... 와.. 너모 통실통실하고 미쵸따

먹는 내내 감탄

 

 

 

 

멍게, 전복도 신선하게 한 입씩 먹어보고

저는 멍게는 정말 못 먹는 편인데 그래도 여기선 먹어봐야겠다 하고

한 입 먹었어요 역시나 멍게는 아직은 쪼끔 안 친하지만

예전에 쫌 많이 비린 걸 먹어봐서 이건 솔직히 생각보단 어? 했어요

 

 

 

 

소라인지 고동인지 골뱅이인지 모를 것도 열심히 먹고

제가 좋아하는 새우도 아주 적극적으로 먹어줍니다

사실 자잘한 건 안 먹을 수도 있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사장님의 마음에 하나하나 다 잘 먹었던 거 같아요

차려준 밥상 맛있게 잘 다 비우면 차려준 사람 기분 좋잖아요!

강릉에 회 먹으러 온다면 또 먹으러 올 마음 x 2000000000% 있어요!

 

 

 

주문진회센타 수원횟집 가성비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