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필름카메라 현상 / 인화하는곳 중앙동 토픽칼라 디지털 인화

0202hihi 2021. 8. 16. 22:50
반응형


동생이 집에서 찾아 온 필름카메라
내가 어릴 때부터 사용해 온 카메라 20년은 넘었을거야
우왕! 아날로그 감성 뿜뿜 찍자!!!!!!
한 컷 한 컷 소중히 찍고 인화하러 ㄱ ㄱ


주소 : 부산 중구 중앙대로 44 흥국빌딩 1층 토픽칼라
평일 9:30 ~ 19:00
토요일 10:00 ~ 18:00
일요일휴무


🔥🔥필름 빼기 전에 무조건 되감기 꼭!!!!!!!🔥🔥
♨️사진 날라갈 수 있음!!!!!♨️


이름
번호
이메일
오전엔 오후쯤 바로 보내주시고
오후에가면 다음 날 바로 보내주심

필름카메라는 항상 느끼지만 기대됨


좌 - 아이폰 기본 카메라
우 - 필름 카메라
🔽🔽🔽🔽🔽🔽🔽🔽🔽


거리 조절이 어렵고 밤도 아닌데 어둡게 나오는 마법
이것이 바로 필름카메라의 묘미

🔽🔽🔽🔽🔽🔽

필름카메라로 찍은 거제도

제목 : 내 꿈은 짐 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하임 사랑
좀 더 아날로그하게 놀이터에서 조카랑 찍어 봄🌻

하필 화장 안 한 날 필름카메라라니😂😂😂😅

제목 : 콜라도 먹고 싶고 커피도 먹고 싶고

제목 : 조카 가방 내 가방


집에 꼭 꼭 숨어있는 필름 카메라 찾아서
아날로그 감성 한번 즐겨보세욧
아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