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정보

국민지원금 NH농협카드로 받기 / 이용내역 확인 / 사용가능처 이용가맹점 / 사용지역변경

0202hihi 2021. 9. 7. 16:44
반응형


요즘 맨날 카드사에서 국민지원금 자기네꺼로 받으라고 카톡이 엄청 온다 ㅋㅋㅋㅋ
농협을 제일 많이 쓰니까 농협카드 앱으로 들어가서 신청했어요
월욜 바로 신청날이라 신청하고 다음날인 화욜 오늘 바로 들어와서 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아시던 것처럼
5부제 신청이고,
1인당 25만원
성인은 같이 살아도 개인별 지급!
미성년자는 세대주에게 지급
21년 12월 31일 까지 쓸 수 있음


신청하기 누르면
카드로 본인인증할래 휴대폰으로 할래?
해서 저는 카드 정보 입력하고
신청하니


신청하고 나서 사용지역 변경을 할 수있다!


메뉴 누르면 국민지원금메뉴가 떡하니 있음
이용내역을 조회하면 얼마나 사용하고 남았는지 알 수 있음


사용하기 전에 미리 사용가능한 곳인지 알아 볼 수 있음!


들어오자마자 바로 써봤는데
문자로 사용내역이 날라옴
남은 금액도!
참 똑똑해요 :)
여튼… 잘 쓰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