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제주도 한림] 늘조은명품흑돼지 가성비짱 현지인 로컬 고깃집

0202hihi 2021. 9. 20. 18:00
반응형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로 392
영업시간
연중 무휴
매일 00:00 ~ 24:00
???????? 여기 24시간 고깃집이에요?????????

주차공간 주변에 여기저기 주차했음


흑돼지 금돼지 백돼지
제주도하면 흑돼지 유명한건 알지만
금돼지 백돼지는 첨보는데
신기하여라
흑돼지랑 금돼지 주문해봄


불판 위에 파저림이랑 김치랑 콩나물 그리고 감자 멸치액젓같는 소스? 올려주신다

고기도 올리고
열심히 꿉자

제주 늘조은명품흑돼지


생고기라 그런가 때깔이 이쁘당
(사실 잘 모름) 그냥 신선해 보임


같이 구은 애들이랑 고기랑 냠냠


왼쪽이 흑돼지 오른쪽이 금돼지
사실 잘.. 모르겠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돼지 생고기를 잘 못 먹어서..ㅎㅎ
맛을 잘 모르지만
친구가 하는 말이
고기 진짜 상태도 좋도 맛있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군요~!


저는 김치찌개면 됩니다
오오오옼 김치찌개 내가 좋아하는 느낌이다
저 짜고 시고 찐한 김치찌개를 안좋아하는데
약간 맑다고 해야하나?? 색이 맑은게
아니아  잔여물이 많이 없는 깔~끔한 김치찌개
전 좋아요
하지만 친구는 맛이 쫌만 더 쎄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마다 정말 입맛은 다 다른가봐요


백돼지 금돼지 흑돼지 삼형제
가게 창에 돼지스티커가 다 의미가 있었던 거였다
그냥 귀여운 그림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늘조은명품흑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