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경상도

[경북 경주] 핑크뮬리 팜파스갈대 가을 꽃 첨성대 대릉원 산책하기 좋은 곳 부산 근교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 곳

0202hihi 2021. 10. 22. 14:50
반응형


주소 : 경북 경주시 인왕동
주차공간은 갓길 주차, 주말엔 주차공간이 거의 없음
타이밍 잘 보다가 비는곳 넣어야함


와 핑크뮬리가 장난이 아님……..
이렇게 많은 핑크뮬리는 처음이에요
사람도 엄청 많음


지금이 딱 핑크뮬리 봐야하는 시기인 것 같아요
더 늦으면 없을지도 몰라..!
우리 조카 찍어주기
나는 몇일 전에 많이 찍었거든용


핑크뮬리 말고도 꽃들이 엄청 많아요
가을에 피는 꽃들인가봐용
더 추워지면 이제 못 보겠지..?


팜파스~~~!! 엄청 큰 갈대
스팟도 엄청 많아요
조카가 뛰어 노는건 좋아하는데 걷는걸 안좋아해서 저 멀리 팜파스들도 구경가고 싶었지만
조카가 힘들어하면 내가 업어줘야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사리기..


옆에는 바로 첨성대가 있네용
사람도 많네용


사람 많지만 딱 사진 앵글에 안나올 정도씩 띄워서 각자 사진을 찍어요
누가 말하지 않았지만
눈치싸움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는 모래에 그림그린다고 바쁨


그냥 지나가는 길이 예뻐서 찍어 봄
저 멀리 무덤들이 보이는데
왜 초록초록하니 힐링이 될까요?


걷다보니 건너편에 대릉원이 보인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봐야겠어용


와아 대릉원은 나무들이 엄청 많아용
와 이런 곳에 마스크를 끼고 있다니
ㅠㅠㅠㅠㅠ
너무 벗고싶었어용


대문을 열고 들어가면


무덤 두개가 총총 있어용
조카가 우와~~~! 저기 올라가고싶다 해서
그치만 못 올라가 무덤이야~ 라고 알려줬다

여기 주변에 진짜 핑크뮬리랑 가을 꽃들이랑 팜파스
첨성대 대릉원 다 볼 수 있어서 산책 코스로도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