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전라도

[전남 여수] 웨스트힐스 풀빌라 스탠다드커플룸(비전망) c221룸컨디션 인피니티풀 야외수영장 이용후기 (호텔이라해도 믿겠어)

0202hihi 2022. 5. 4. 22:38
반응형

여수 웨스트힐스 야외인피니티풀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몰둠벙길 22-9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20분지나면 2만원 추가요금 발생)
http://www.yeosuwesthills.co.kr
스탠다드커플룸(비전망) 투숙
G마켓에서 숙박대전 3만원쿠폰과 삼성카드 10%할인으로 105000원예약 wow

 


주차장에서 보면 건물이 여러개 있는데 체크인과 수영장이랑 풀빌라방도 같이 있는 것 같고 또 다른 건물에는 일반 객실들이 있었당!


일단 로비에서 체크인을 먼저 하고 여기에서 간단하게 라면이나 음료, 술을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너무 안 쪽으로 들어오나 했는데 주변에 가까이 편의점이 있어용~~!


요기는 로비 한 쪽에 있는 포토존인가


스탠다드 커플룸(비전망)이라 체크인센터에서 나와 왼쪽 건물로 들어왔어요~!


처음 들어오면 오른쪽에 화장실이 있고 침실이 있어용
엄청 깔~끔한 느낌이라 딱 딱! 좋다~ 이런 느낌!


비전망이라 뷰는 주차장이었지만 암막커튼 아주 잘 되어있고 커튼 열자마자 빛이~~!
오션뷰는 쫌 뷰 볼 맛이 나긴하겠다 싶었어용~


칫솔치약, 솜 면봉, 빗, 일회용 샤워타올, 비누, 면도기
500mlㅣ 물 2병, 녹차2 믹스커피2
종이컵, 커피포트, 냉장고, 드라이기, 수건2개
다 있네욤
수건은 수영장 가는 길에 로비에서 더 받았어용


반대쪽 시스템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옷걸이 있음
방이 막 큰건 아니지만 필요한거 딱딱 다 있고, 무엇보다 너무 깨끗해요~~!
그리고 TV 엄청 커요!!
아이패드 챙겨갔는데 쓸 일 없움


화장실도 너무 깔끔해서 ㅠㅠㅠㅠ 습하지도 않고 세면대 수도꼭지에서 Led 빛 나옴 센스 센스 엄지 척👍🏻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폼클렌저가 준비되어있어용
여수 처음오는데 웨스트힐스 덕분에 너무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숙소입니당



수영장은 1층으로 가면 됩니둥 로비에서 내려가야해요
로비가 1층 인 줄 알았는데 3층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욤


뭐얌뭐얌
여기 뭐야

미쵸따
계단 조심!


수영장이 두 칸인데
위에는 온수이고 아래는 냉수라 아직은 아무도 냉탕을 들어가지 않았다
물론 나듀
온수 따땃함 근데 나오면 너뮤 추워 어쩔 수 없지!
견뎌야지 모


와 바다뷰다~~~!!!
인피니티풀은 역시 뷰가 아주 아주 와우
그리고 수영장 옴총 커요~~!!!!!!!!
너무좋아 저같은 프린이 수린이들은 수영장 큰 거 너무 좋자나여!!!!
다시 생각해도 설렘


인어가 되는게 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체를 더 써라구 바보얌
다음엔 돌핀 더 잘해야지…….


해지는 노을과 함께 배영이라니
와아아ㅏ아앜
또 가고싶당 너무 너무너무너뮤 좋앙 헝헝
담날 아침수영도 하고 싶었는데 아직 비수기라 3시오픈.. 여름엔 9시 오픈이래여..!
여름엔 낮에 밤 9시까지 놀고 또 아침수영하고 좋겠다

여름에 또 오고싶은 숙소입니둥

여수 웨스트힐스 오션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