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기장] 샤브쌈주머니 동부산 아울렛 근처 오시리아점 맛집 샤브샤브와 대패삽겹살을 동시에? 샐러드바 무한리필

0202hihi 2022. 6. 4. 14:15
반응형
부산 기장 샤브샤브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72 스타테라스 1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1:00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폴딩도어라 바깥 공기가 시원하게 들어오고, 노을 지는 풍경을 보면서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을 즐길 수 있다니… 쫌 좋은데?


샤브샤브만 즐길 수 있고, 맛 다른 육수로 반반도 있고, 대패나 우삽겹과 같이 먹을 수도 있고, 전체다 즐길
수도 있는 메뉴가 있어용

저는 샤브샤브와 삽겹 무한리필로 주문!


샐러드바로 가면 샤브샤브 전문점에 있는
샐러드바 치고는 종류별로 푸짐하게 있었어요


샤브샤브용 야채와 월남쌈용, 구이용 야채들이 종류별로 많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요리류로
탕수육, 치킨, 볶음밥, 순대볶음, 김치전, 잡채, 메밀소바 등 되게 다양하게 음식들이 있었어요

디저트로 토스트와 쿠키 과자들이 있는데, 토스트는….. 쫌 딱딱..? 식빵 자체가 맛이 별로인 듯..


테이블세팅이 되고 보니 불판과 샤브샤브 육수가 같이 되어있었어요
고기도 두가지 종류가 같이 나오는데 샤브샤브 소고기는 양이 정해져 있고, 삼겹살은 무한리필이었어요


고기 상태 양호
사실 잘 모르는데 그냥 생긴거 보고……ㅎ


월남쌈을 위해 야채도 퍼오고,
샤브샤브용 야채도 가져와서 육수에 퐁당 퐁당
삼겹살도 풀판에 올리고 꾸워요


익는 동안 샐러드바에 있는 음식들 즐기기
김치전…. 존맛탱…? 무슨일이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음식이 마르거나 오래된 느낌도 전혀 없었음!


아니… 비주얼 진짜… 맘에 든다
한 쪽엔 삼겹살 굽고 한 쪽엔 샤브샤브로 즐기다니
성격 급하고 식탐 많은 저는 진짜 만족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적당히 질기고, 대패삼겹살 적당히 느끼함
전부 다 적당하다는 말이쥬 ^ㅇ^


개인적으로 월남쌈 너무 좋아해서 계속 쌈싸먹음
그래서 샤브쌈주머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채들이랑 고기랑 딱 파인애플 딱 진짜 최공


그리고 마지막엔 칼국수나 면인데
육수가 진짜 맛이 우러나온데다 칠리소스 쫌 넣고 라면사리를 넣음
지______짜 맛있었다
여긴 라면이지 라면
그리고 나중에 죽도 넣어서 먹었는뎅 사진을 못 찍었당 헿

그래도 적당히 배부르게 전체적으로 그냥 적당했던 곳

부산 기장 샤브쌈주머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