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남포동] 토레스 스테이크 전문점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맛집

0202hihi 2022. 6. 10. 13:59
반응형

주소 : 부산 중구 광복로 44
자갈치역 7번 출구에서359m
영업시간 : 목~화 11:3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공간 x


입구는 정말 좁아서 지나칠 수 있는데
막상 올라와보니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놀랬어요
스테이크 전문점이지만 레스토랑처럼 막 분위기 차려야하는 그런 곳은 아니라 편안한 카페같은 분위기에요!


부채살과 채끝 등심, 그린샐러드 주문!
프레쉬하게 단백질과 식이섬유만 섭취하고 가겠다!!


주문을 하고나니 바케트 동동 띄운 스프를 준비해주십니다!
그린샐러드도 빠르게 나왓네욤!
샐러드부터 흡입흡입
내가 좋아하는 발사믹 소스의 샐러드


부채살
이미 달궈진 팬에 사장님이 직접 컷팅해주십니다~!
쫄깃함이 느껴지는 부채살이네욤
호주산 미국산이라 가볍게 먹기 좋을 것 같다 했는데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신선도가 느껴졌어요

이름 모를 초록풀들과 양파 버섯들이 지 역할을 잘 해주네요
같이 곁들인 풀들이 많아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채끝
생긴건 부채살이나 채끝 덩어리다 비슷해서 사진으로도 구분이 살짝 아리까리 했지만
확실히 식감이나 맛은 달랐어요
채끝 역시 너무 부드럽다 ㅠㅠㅠㅠㅠㅠ
부채살 먼저 먹고 먹으니 확실히 느껴지는 부드러움
부채살 먹을 때도 우왕!! (번쩍) 했는데
채끝 먹고 왕!!!!!!!!!!!!!!!
해버렸당

대충 나와서 딱히 고급진 곳은 가기 싫지만 스테이크가 간단히 먹고싶다!!! 하면 여기 재방문 할거에유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남포동 스테이크 맛집 토레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