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대연동] 브런치반 베이글이 맛있었던 브런치카페 유엔공원근처카페 brunch ban

0202hihi 2022. 6. 28. 21:32
반응형
대연동 브런치반 카페
주소 : 부산 남구 유엔로 216 브런치반
영업시간 : 매일 9:30 ~ 23:00
주차장 건물 뒤쪽에 협소하지만 있음


http://naver.me/5eGTvxpm

브런치반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7 · 블로그리뷰 103

m.place.naver.com


저녁 마실로 집 앞에 있는 카페를 보다가 전에 갔던 브런치 집이 생각이 나서 후다닥 왔어요

브런치 종류가 엄청 다양했던 기억이라 기대 기대


1층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톤에 테이블이 되게 많아요
단체석도 있고, 따로 스터디 룸 같은 공간도 있어요~!


기대하면서 브런치를 보고 있었는데 저녁 9시 정도 된 시간이라 브런치는 불가능한 시간이었어요…..
대신에 디저트는 가능해서 디저트로 달래 보자… 했죠
브런치 먹고 싶었는데 아쉬워…


우선 쿠키는 있는 거 바로 가져가라고 하셔서 바로 집어서 테이블로 왔어요~!
그리고 1층 카페는 곧 마감이라 2층으로 올라가라고 하셔서 무브 무브!
2층 올라가는 길은 나가서 가야 해서 음료를 들고 가기 힘듦…..


2층은 또 다른 느낌과 악기들이 있는데 공연? 도 하나 봐요
나갈 때 에어컨 끄고 나가라는 거 보니까 되게 자율적으로 운영하는 느낌…?


음료와 시킨 디저트가 나왔네욤~!
치즈케이크, 베이글, 크림치즈도 추가했어요


음료는 딸기쉐이크? 썸머라떼, 카푸치노, 초코 라테
이렇게 주문 ㅎㅎㅎㅎㅎㅎㅎ
여기 약간 분위기나 사진 찍을 곳이다~ 이건 아니지만 공간이 넓고 프리 해서 이야기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저는 저녁을 먹지 않아서 베이글이 아주 필요했어요!
버터? 발라서 따뜻하게 구워주셨고, 저 크림치즈!!!!!!!! 맛있어요
저거 바질이 들어간 거 같은데 직접 만든 크림치즈 같아요
지짜 베이글은 원래 좋아해서 ㅎㅎㅎㅎ 그렇지만 기대 없었던 크림치즈가……. 완전 살려줌


테이블들도 널찍하고 아이랑 같이 가도 되게 편하게 먹고 놀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저 노란 창틀에 전구, 미니기타 배경이 너무 매력 있음~!
집 가까워서 유엔공원 마실 갔다가 또 들릴 거 같아요!

부산 대연동 브런치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