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쁘띠

부산 경성대 대연동 남천동 광안리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잘하는 곳 하이라이트뷰티 feat. 펑키블랙 영양제 사용 후기

0202hihi 2024. 1. 13. 22: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경성대에 있는 하이라이트뷰티를 방문했어요! 저는 속눈썹연장을 하고 동생은 속눈썹 펌을 하는데 둘 다 동시 시술이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예약했죠!

제가 용호동에 살아서 최대한 경성대, 남천동, 광안리 부근으로 샵을 알아보았고, 사진으로도 완전 제 스타일이고, 리뷰도 좋아서 방문했어요!

일단은 원장님이 상담을 엄청 꼼꼼하게 해 주시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대해서 질문을 많이 해주셔서 편하게 말씀드렸고, 결과는 너무 만족했답니다! 일단 저의 스타일을 너무 잘 파악해 주셔서 항상 연장을 하던 저도 펌으로 갈아탔답니다!

그리고 펑키블랙 영양제도 추천받아서 사용해 봤는데 정말 신세계였어요 

 

 

부산 경성대 속눈썹
부산 경성대 속눈썹
부산 경성대 속눈썹

 

 

 

주소

부산 남구 수영로 304 대승타워 5층 하이라이트

(경성대 부경대 역 5번 출구 앞 맥도널드 건물)


영업시간

월 - 금 10:00 ~ 21:00

토요일 10:00 ~ 17:00

일요일, 공휴일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


예약 방법

네이버 예약 또는

일요일, 공휴일은 오픈카톡, 문자, 전화


주차 공간

지하 주차장 있어요

1시간 도장 찍어주심

https://naver.me/GY21kyYz

 

하이라이트뷰티 : 네이버

방문자리뷰 61 · 블로그리뷰 12

m.place.naver.com

 

 

부산 경성대 속눈썹
부산 경성대 속눈썹

 

 

1. 입구

경성대역 5번 출구 앞에 있는 맥도널드 건물 5층이에요! 정말 찾기 쉽고 역에서 10걸음!? 이면 바로 건물임

5층으로 올라가면 피부과가 있는데요 왼쪽 복도를 쳐다보면 하이라이트가 딱 보인답니다!

 

 

부산 경성대 속눈썹
부산 경성대 속눈썹
부산 경성대 속눈썹

 

 

2. 내부

내부는 하얗고 조명들이 이뻐요!

그리고 은근 아기자기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몇몇 보이긴 하더라고요!?

햇빛도 살짝 비치면서 분위기가 되게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부산 경성대 속눈썹

 

 

영양제도 판매하시나 봐요! 제가 저기 보이는 펑키블랙을 구입했는데 진짜 요긴한 물건이었어요

연장이든 펌이든 무조건!!!! 쓰면 개이득인 영양제!

이건 비밀인데 인터넷 최저가 보다 싸게 판매하심!

 

 

부산 경성대 속눈썹

 

 

4. 청결

맘에 드는 게 일회용 시트를 깔아주셔서 위생적이었고, 쓰시는 집기? 핀셋? 도 소독기 돌려주시고, 세척 기계도 있었어요!

원장님의 청결함이 돋보여서 믿고 시술받을 수 있었어요

 

 

부산 경성대 속눈썹

 

5. 상담

일단 저의 쌩눈…ㅋㅎ

저는 연장을 진하게 하면 눈이 막혀 보이는 스타일이라 연장도 되게 얇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하는데요

가끔 삘 받으면 펌을 하기도 해요

하지만 제가 속눈썹이 그렇게 진하지 않아서인지 가끔 펌을 하면 꺾인다고 해야 하나요?

그게 풀릴 때는 엄청 지저분해서 보기가 싫더라고요 그래서 보통 연장을 했었는데

원장님께서 펌을 권해주시더라고요!?

바짝이지만 꺾이지 않는 컬이 있어서 짧은 속눈썹에도 괜찮을 거라고 해서 믿고 진행함

저처럼 얇은 속눈썹에 사용하는 블랙 영양제도 추천해 주셨어요! 

 

 

부산 경성대 속눈썹
부산 경성대 속눈썹

 

 

6. 시술 중 편안함

제가 속눈썹펌 하고 있을 때 동생이 찍어준 사진

너무 웃기다 이렇게 속눈썹 펌이 되는구나!?

눈위에 뭘 올리는 거 같긴 했는데 딱히 크게 느껴지지 않았고 편안했어요

눈이 약간은 예민해서 연장할 때는 시린 느낌을 종종 느끼곤 했는데 시리다던지 불편한 느낌도 없었어요!

그나저나 눈 감고 있는데도 사진에 컬이 엄청 잘 보이네요!

사진밖으로 뚫고 나올 듯

전 후 사진 곧 나옵니다요!!!!

 

 

부산 경성대 속눈썹
부산 경성대 속눈썹

 

 

7. 속눈썹 펌 후

전 후 차이가 진짜 크죠..?

눈매가 달라졌어요! 그리고 눈 크기가 속눈썹 길이만큼 커진 느낌이에요! 대박 대박

쳐져있을 때는 몰랐던 제 속눈썹 길이도 보이네요!

생각보다 제 속눈썹이 길어 보이고 티가 나서 신기했어요

제가 눈두덩이 살이 조금 있는 편이라 펌이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전에는 펌 하고 쌍꺼풀 사이로 속눈썹이 낀 적도 있는데 여기는 그런 게 없어요! 대박적

그리고 컬이 바짝 올라가서 티는 나지만 꺾이는? L컬은 안 하고 싶다고 했는데 정말 둥글면서 바짝 이 나왔어요!!

 

 

부산 경성대 속눈썹

 

 

컬이 진짜 이쁨 바짝 올라갔는데 꺾인 게 하나도 없다는 걸 너무 보여주고 싶었음

원장님께서 저에게 광명을 찾아주셨어요!!!!

그리고 펌 시술할 때 전에는 당겨지거나 그런 불편함이 있었던 거 같은데 여기는 전혀 없어서 물어보니 노글루펌이러고 하셨어요 잘은 모르겠지만 좋은 듯

그리고 영양도 아낌없이 주는 나무야 뭐야

제가 잘은 몰라도 경험에 따르면 속눈썸펌 할 때 누가하든 어디서 하든 영양은 무조건 필수입니다 정말 달라요!

 

 

부산 경성대 속눈썹
부산 경성대 속눈썹

 

 

동생은 저보다 속눈썹이 더 길고 숱도 많아서 진짜 더 이쁘더라고요 저도 더 길러야겠어요!

그리고 얘는 눈썹뼈가 많이 튀어나오고 눈은 들어가 있는데 눈두덩이 살은 많고, 앞은 말려 들어가 있는데 뒤는 짧음 총체적 난국이네

우리 집 애들은 눈이 다 왜 그래 쉽지 않아

하지만 하이라이트 뷰티 원장님과 실장님은 저희 같은 극한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이겨내셨어요!

둘 다 너무 만족함

그리고 영양도 두 가지로 엄청 듬뿍 넣어주셨다고 한다

감솹니다

 

 

부산 경성대 속눈썹

 

 

8. 블랙영양제 (펑키블랙) 추천

요게 펑키블랙 영양제인데 얼마나 요긴하게 쓰냐면요?

첨에 바를 때 피부에 묻어도 손으로 쓱 닦아내면 지워지거든요? 근데 3분 정도 말려주면 문질러도 시간이 지나도 번지거나 가루 나옴이 없어요

근데 세안은 물로만 해도 기똥차게 지워짐

지울 때 자극이 없어서 내 속눈썹이 뽑히지도 않고 지우기 귀찮은 아이들에겐 정말 최고

그리고 뭉침 거의 없고, 내가 원하는 만큼 가닥가닥 모아주면 더 이쁨

마스카라 똥 그게 뭐야?

 

 

부산 경성대 속눈썹

 

 

9. 펑키블랙 후기

훨씬 가지런하고 또렷해졌죠?

블랙영양제는 속눈썹 펌에 부스터 역할을 해주는 것 같아요! 저 이제 화장하고 나갈 때 완전 필수품됐잖아요!

속눈썹 펌의 세계와 영양제를 알려주신 하이라이트뷰티 원장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복과 절 받으십시오🙇🏻‍♀️

속눈썹펌 풀리면 또 뵙겠습니다❤️

이제 여기 단골 예약이요🙋🏻‍♀️

 

 

부산 경성대 속눈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