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

[부산 기장] 오랑대공원 일출명소로 알려진 부산근교 가볼만한곳

0202hihi 2020. 12. 16. 16:50
반응형


오랑대는 일출 명소로 알려져 있어 사진 동호인들 사이에서는 너무나 유명한 곳이다. 기암절벽을 부딪히는 파도와 떠오르는 해가 장관을 이룬다는..! 블ㅏ블라
그렇데용


주차장에 차박까진 아니지만 suv는 터렁크에 앉아서 멍때리기 좋겠네용
컵라면 한사바리 땡기고..!
담요안에서 아아 마시면 워후~~!!!
아직 안해봄.. ㅋㅋ


산책로가 있어요! 뭉뭉이들도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담엔 소금쓰도 데려오는 걸루~~


멀리 보이는 해광사 용왕단
원래는 풍랑에 목숨을 잃은 어민들의 원혼을 달래고 부처님께 의지하여 극락왕생을 발원하던곳이였는데
용왕대신을 모시는 전국 유일의 해상법당이 되었다고 해요

엉거주춤


오 이렇게 트여있다니..!
가슴이 뻥 뭔가 답답한게 뚫릴듯


용왕단이 신기해서 보러 가던 찰라
초들이 엄청 켜져있더라구요
사람들이 초를 사와서 밝히고 기도 하던데
저는 초가 없어서 자격이 없다.. 생각하고 바로 내려옴
담에 오게된다면 초 가지구 와서 빌게요!


그나저나 내가 바위 위에 있다니..!
이렇게 가까이 보이다니
겨울바다 느낌 굿


해안길 따라 걷기
근데 옆에 뭘까..? 버섯 키우는건 아니겠지??
궁금쓰 하긴 한데
뭘라..


가다보면 자갈밭도 있네요
더운날이라면 발 한번 담구겠지만
지금은 겨울이라...! 발 얼겠쥬


쩌어기 멀리서 부터 보였던 남녀가 다정하게 있네융
컵흘인가..?
본의 아니게 찍었는데 같은 곳을 바라보는게 이뿌네용
오래오래 함께하세융

엘롸스튄을 써요 3


커플이 가고 나서 마리도 룰루
뛰어봅니다


아참 뒤에 보이는 등대 노란색 빨간색 흰색
젖병등대, 월드컵등대 라고 부르더라구요


전에도 몇번 언급한 적 있는데
이거슨 갈대일까요 억새일까요?
이거슨 물이 옆에 있으니 갈대쥬!??
혼자 일케 설명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쩌 그네는 내가 타겠드아!!


요즘 그네 많이 타는듯..?
근데 생각보다 넘 높이 올라가네..?

몰롸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