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의세계로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딸기 체험하기 지금은 딸기철 부산에서 아이와 가볼만한곳

0202hihi 2021. 2. 8. 00:49
반응형


위치 : 경남 김해시 칠산로210번길 128-62
영업시간 10:00 ~ 17:00
딸기체험 1인 10000원
2016년이후 출생아이 무료
딸기퐁듀 초코렛만들기 한 그룹당 10000원


언니가 조카 데려가려고 예약했는데
일이생겨서
혹시나 대신 갈지 물어보길래
바로 14년지기 친구 소환
내가 부를 사람이 너 말구 누가 있겠어..?
하도 불러서 내조카랑 칭구랑 친함


짠!! 두팩!!!
열심히 담아보자
.
.


주의사항을 듣구 입장~!

사장님 설명


잎사귀를 통해
당도를 알수있데여!
그리고 딸기는 껍질이 없어서 사람손 온도가 닿이면 바로 상해버린데요
그래서 손 닿인건 바로 따기


자.! 맨오릉쪽에서 옆에 너로 정했다!!
크기도 크고 잎파리?? 위로 솟았음!!
이건 당도 높은거임

이모가 도와줄겜

사당님이 썩은건 바닥에 내려두래요


이모가 알려줄게~~!
블라블라블라


하 조카야 너 내조카지만 귀엽다
오늘 조카 패션은 마리가 입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에게 대충이란 없다


딸기농장
홍보대사
딸기 한사바리 하실래예

많듀


당장에 먹으려고 열심히 씻는 조카와 14년지기 팅구


이제는 퐁듀인가
뭐 초코 그거 시간


설명들어도 모르는 한마리 두마리 세마리
“이모 지윤이가 해 볼게”
그래 그게 좋겠어 ㅋㅋㅋㅋㅋㅋ


잘하네 울 지유니

이모가 미안해..ㅋ 사고만 치는 이모 탈락
너네 엄마는 딸기 안사주니..?


이래저래 여차저차
뭐 끝은 났다 ㅋㅋㅋㅋ


퐁퐁이 한판 뛰고 이제가자
이모! 더 놀다가자
두번했어 이제가자
이모! 더 놀다가자아아
무한반복 잼

거북이랑 한몸
잉어공주


까꿍
넘어지면 안되니까
뒤에서 안보이게 잡고 있어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한직업
서디윤이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