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의세계로

[부산 서면] 런닝맨 삼정타워 놀거리 데이트코스 아이들이랑 놀 곳

0202hihi 2021. 10. 14. 15:01
반응형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삼정타워 10층
입장권 티몬에서 2인 25000원 구매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마지막 입장19:00


제한시간은 1시간이고, 안에 화장실이 없어서 밖에서 해결 다 하고 사물함에 짐도 넣어두고 입장합니당


<하>는 자존심 상하니까 <중>으로 들어감
.
.
.


몸풀기 ㅋㅋㅋㅋㅋㅋ
40초 매달리기
나 하는거 보고 쉬워보인다고
칭구 달랑 5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고 떨어짐
응??ㅋㅋㅋㅋ
역시 체육인 이라고 했음


이거 뭔지 안알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러는 걸까요?


이거 집착하게됨
하기 힘든데 그래도 했는데
너무 성공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구가 옆에서 “역시 체육인은 달라”
내 키보다 멀리 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스타트 하자마자 칭구가 넌 게임에 진심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난 게임에 진심이야


진짜 여기 굴레바퀴에 빠짐
내가 몇개야 너도 몇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언제 다 찾아
한 10개인줄 알았는데 아님…… 아님.. 한참.. 뭐.. 음…


거울에 지쳤는데 또 거울 나오면 사진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칭구 방법도 모르고 성공하던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알지!!!!


열받고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침..거 아님
자는…거 아님


우와~~!
하는 느낌으로
사실.. 미로에 갖혀서 그냥 눌러 앉아 있었음


동심파괴자


출구….가 어딨을까
전 이제 나가야겠어요
유산소 운동 열심히 한 느낌이니까요

사진말고도 훨~~~~~씬 많은 놀거리가 있어요
한시간 호다닥 지나감



끝나고 점수따라 배지를 주나 봄
하나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려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