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경남 김해] 글로벌푸드타운 타지마할 TAJMAHAL 인도커리

0202hihi 2021. 3. 18. 13:26
반응형


위치 : 경남 김해시 분성로335번길 13
영업시간 : 11:00 ~ 23:00
화요일 15:00 ~ 23:00


찐칭구가 찐 인도커리 맛집이라 장담하며 데려온 이곳

오는데 외쿡인이 너무 많아서 놀람
꼭 동남아에 온 느낌이였다
분명, 한국인데 그들이 우리를 더 외쿡인처럼 보는 느낌적인 너낌
얘네가 왜 여기 있니? 이런 느낌

인도커리 먹으러 왔당 쫌 어울리자 여러분 하이욤


타지마할은 인도의 대표적 이슬람 건축. 인도 아그라(Agra)의 남쪽, 자무나(Jamuna) 강가에 자리잡은 궁전 형식의 묘지로 무굴제국의 황제였던 샤 자한이 왕비 뭄타즈 마할을 추모하여 건축한 것이다. 1983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블라블라블라
어디서 들어 본 거라 찾아 봄


사장님이 인도 사람인데
치킨 마크니 하나
치킨 티카 마살라 하나
난 하나
콜라 하나
.
.
라씨 하나

이러길래
웨잇웨잇 노노노노 라씨 노! 낫 오더 했더니
“ 라씨 내가 써비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둥 꾸벅

의자왕 제 123호

이리오너라~


또 샐러드? 갖다주시면서
“ 이것도 써비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옠ㅋㅋㅋㄱㅅㄱㅅㄱㅅ
사장님 뭘 그렇게 다 주셔요 허허
잘먹겠숨둥

사장님 덕분에 사진에 한가득 푸짐하게 담았당
내 위장에도 푸짐하게 한가득


음식 사진에 열쩡
이제 흡입 ㄱㄱ

치킨 마크니는 확실히 버터 커리답게
버터맛이 진하고 달달하면서
후추? 가 중간 중간 칼칼함을 줘서 느끼하지 않은 달달

치킨 티카 마살라는 일단 칼칼하게 매워요
마리는 매운거보단 달달구리

인도커리 먹을 때 주황색 커리는 꼭 먹는 것 같아용
주황색 커리 = 버터커리 일단 요기 느낌도 외국에 온 것 같고 외국맛도 나고 굿
싸장님도 친절 해서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