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경성대 대연동 쿠든비베러] couldn’t be better 수제버거

0202hihi 2021. 2. 15. 00:25
반응형


여기 사장님은 나랑 쁘렌이다
내 가게 1층인데 진짜 우연히 내 고딩때 칭구랑 같이 가게 여심
그래서 나도 친구됨
니친구가 내친구 내친구도 내친구
특징은 늘 단발머리를 유지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울 손님들은 주방 아주머니로 오해 한다
“ 언니 가게 1층에 햄버거집 아주머니가 하시네요? 대단하시다~ “
“응..? 내친구에요.....남자앤데 머리가 단발이에여”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이 미안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생맥주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저 알쓰인데
여기 생맥은 일하면서도 가끔 먹었음
울언니가 ㅋㅋㅋㅋㅋ 맨날 올때마다 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맥맛집이라고


사장님 힙한거 아주 좋아해서
맨날 힙합노래 틀어놓으심
디제잉도 해서 울가게 창문 열어 놓으면 노래 같이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가게 노래 안틀어도 되서 좋았는데

섬세한 후추뿌리기


베럴싸장님 저작권 없으시데여
역시 마이쁘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저 닭똥집 배민 리뷰 이벤트 주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닭집보다 맛있음
다들 판매하라 그래서 메뉴 넣으심



싸장님
타이밍 쫌 맞차보소
두번째다 마지막이디 잘해리


칭구라서 많이 준거 아니에요
우린 공과 사 확실합니다. (단 호)


역시 케찹은 하인즈 통으로 줘야 간지고
햄버거엔 코카콜라 병콜라가 간지지
👊🏻


닭똥집 먼저 한입
역시 닭똥집 겁나 맛있음!
이거 먹다보면 배가 불러져서 어서 햄버거 먹어야함


감튀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감자도 맛있다?
튀김맛집인가..

쁘렌가게라서 맛있는거 아니고
진짜 수제버거 맛집

저희 엄마도 진짜 좋아해요!
고기가 신선하다구
그때그때 당일날 고기 치고? 남으면 다 버림
열쩡의 햄버거싸장님

지금도 잘되지만 앞으로 더더 번창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