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토끼정 (feat.운동회패션)

0202hihi 2021. 1. 15. 22:26
반응형


온니가 서면까지 데려다주면 밥 사준다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쫄래쫄래 나와서
언니 볼일 보러 간 사이 조카랑 둘이 잇었는데 조카가 찍어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내 유니폼 ㅋㅋㅋ


시간 지나는데는 이게 최고징!!!
망둥어네 또


위치 :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2층 토끼정

배고푸니까 어서 밥먹즈앙
언뉘 찬쓰~!


함박 스테끼밥이랑 토끼정크림카레우동 주문!


역시나 밥 나오기 전은 멍때리기다
근데.. 약간 초딩때 운동회 하고 온 패션 같다..
백군이여랏 백군이겨럇!!!!!!!!!!!
6년동안 백군만 해따
그리고 백군이 쭉 다 이굤다


함박이랑 크림카레우동 나왔숨미덩~!


크림 그득한 크림카레우동~~!
여긴 크림양이 진짜 어마어마했다!
다른 지점은 카레양이 더 많아서 크림은 향만 느꼈는데
이건 딱 크림반 카레반
카레조아

고기위에 야채 올리고 밥도 올리고 야미~!
함박은 역시 고기는 말해뭐해요
맛있지!


오늘 울 둘 쎄뚜쎄뚜
조카랑 커플룩이였다


슈퍼맨이래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윤이슈퍼맨 이모슈퍼맨
날자 훠이훠이

지윤이 누구딸~!? 하면
엄마딸 이모딸 해주는 눈치 빠르고 사회생활 잘 하는 속이 깊은 친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