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광안리] 마담에뽀끄 브런치 레스토랑 해변가 뷰 파스타 맛집 (feat. 겨울바다)

0202hihi 2021. 1. 9. 12:22
반응형


위치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39 2층
11:30 ~ 21:00 오더마감 20:00
평일만 브레이크 타임 14:00 ~ 15:00
주차 : 안전, 두꺼비, 롯데 주차장 1시간 무료



분위기 나 이쁜곳이에요~
하는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알리가 집에서 정말 가까운데 겨울잠 잔다고 진짜 오랜만에 나왔더니 역시 탁트이고 좋다앙
겨울바다 쌀쌀한게 외로워 보이면서도 시~원 아니 춥다 추워


진짜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
스테이크크림파스타랑 해장 빠쉐파스타 주문했어요!


음식 기다리는 동안 조카랑 서로 딴곳 보기
너는 엄마 옆 두고 왜 맨날 내 옆이야 ㅋㅋㅋㅋ


요거 직원분이 아이가 먹기엔 매워요 해서 괜찮아요 했는데
맵다... 맵찔이는 매워 sc 안돼


요거슨 지짜 맛남 ㅋㅋㅋㅋㅋㅋ
요 집 크림 파슷하 잘하네
고기도 잘하네


애기 가면 이렇게 애기접시랑 컵 포크 줘욤
음료 시켰는데 이렇게 애기 잔에 따로 담아 주시더라구요
역시 쎈쓰~~!


조카 화장실 다녀와서 기분조아쓰~~!
너무 추워서 수면잠옷 ㅋㅋㅋㅋㅋ 입혀 나옴 ㅋㅋㅋ


밥먹고 해변가 함 달려보자
넘어져도 괜찮아 털고 일어나믄 댐
우다다다ㅏ다다다


5살꼬마랑 30세랑 뛰어노는걸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 안지낫으니까 나이 그대로 할래..
나이는 숫자일뿐이죠 라라라ㅏㄹ라랄

놀다가 어떤 권장한 남성3분이 사진찍어달래서 찍사해주고 집에감 ㅋㅋㅋㅋㅋ
여러 구도로 동영상도 찍어드림ㅋ
열정찍사 잘 고르셨네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