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경성대] 바게뜨양 부산바게뜨 피자바게뜨 별미 대연동 새로생긴곳

0202hihi 2020. 12. 13. 22:35
반응형


저 샵 근처에 바게뜨집이 하나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의 민족으로 시켜먹어보고 맛있어서 엄청 가까운 곳이라 포장 하러 갔죠!!!!
그랬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는 아니고 매장에 끌려서 먹고감 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에 사장님이 답글로 매장으로 방문해주면 서비스 주신다길래..!ㅎㅎㅎㅎ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심상치 않다
뭉뭉이가 접시를 들어주고 있음!


부산바게뜨버거 시켜먹어봤는데 너무 마리 스탈이라 주문하고 피자바게트버거도 주문해봤어요!


역시 새로 오픈 한 곳이라
내부 깔끔하구 거울이 많음!
거울샷 찍어야쥬??


거울 많은곳에선 거울샷잼


후드는 귀빼고 쓰는맛
원래 이래 쓰는거 아닌교
아님 안들려


스피커 소리 진짜 좋은데??
깔리는 브금도 좋아
갑자기?


안에 단체석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며 사장님이 어벤져스를 좋아하시는것 같아요


사진찍는데 기다려주는 조카


아이스티는 배민에서 리뷰이벤트 하면 주고, 자몽에이드는 매장 방문 인증으로 서비스로 주셨당
감사합니당 (꾸벅)


드뎌 나온 바게트버거
왼쪽은 부산바게뜨 오른쪽은 피자바게뜨


조카는 피자바게뜨버거가 더 맛있데요
피자바게트는 피자맛이쥬
근데 거북함 없고 느끼한거 없는 피자맛!!
ㅎㅎㅎㅎㅎ 아이들도 잘먹더라구요
냠냠 손으로 굿을 외치고 있음
귀여오

부산바게트는 안에 불고기?그리고 야채 소스 들어가있어서 초딩입맛 저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일주일에 한번씩 시켜먹고있어요
진짜 짱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