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부산

[부산 장림] 부산 근교 장림포구 부네치아 항구마을 요새 sns에서 너무 핫하잖아! 아이들이랑 같이가도 놀기좋아요

0202hihi 2020. 10. 11. 10:04
반응형

@부산사하구 홈페이지
@부산사하구 홈페이지
@부산사하구 홈페이지


장림포구는 장림포구 명소화 사업을 통하여 어항을 정비함과 동시에 해양보호구역 홍보관, 문화촌, 놀이촌, 맛술촌, 도시숲 등 관광객이용시설을 조성하여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이렇게 조성된 장림포구 모습, 특히 수면에 떠있는 배와 형형색색의 건물들이 이탈리아 베네치아 무라노섬과 닮았다하여 부산의 베네치아, '부네치아'로 불린다고 해요~!


저는 부산 경성대에서 출발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가까운거에요~!
장림이라그래서 저 부산 끝인가 김해랑 장유 근처인가 했는데 차로 28분 걸렸어요!
진짜 부산 근처입니다!
정확히 부산 안이죠~~!


와 장관이고요 절경이네요 신이주신선물이네요


이날 날이 흐려서 어플을 먹이고 한컷
흐려도 나름 매력이있어요!


친구랑 나름 트윈룩으로 맞춰입고 사진찍기에도 이쁘더라구요!
우정여행으로도 정말좋을것같은이곳!
날이 쫌만 더 화창했더라면 더 이뻤을 곳이지만


우리 조카도 데려갔는데 너무나 좋아하더라구요
핑크핑크도 있고 알록달록하다구
막 뛰어놀구 ㅎㅎㅎㅎ
아! 그리고 놀이촌이라고 미끄럼틀이랑 있어서 완전 좋아했어요


같이 앉아서 찰칵찰칵
넘나 구엽당진짜
바깥나들이 정말 좋아해서 데려간 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또 옆으로 쭈우욱 오면 또다른 곳이 펼쳐지죠
여기서도 또 찍어줘야지~~!!!


개인적으로 상체샷이 이쁘게 나오는것 같아요
다들 앉아서 사진찍는데 이유가 있는 듯…!


그리고 아까 보이던곳의 위층으로 올라오면 이곳
건물들이 알록달록하고 벽에 그림도 너무 이뻤다
어묵, 커피, 꽈베기 등등 먹거리도 있고,
또 타로 하는곳 그림체험 하는곳도 있었어요!
아이들데려와도 정말 좋을거같아요~~!


아! 요기는 먹거리 테이크아웃이나 이렇게 바깥에서 먹을수 있더라구요
안에서는 먹을 곳은 없어서 추운날엔 먹거리를 안에서 먹을거라생각하고 오시면 아니되오~!
근데 또 이게 맛아입니까 ㅋㅋㅋㅋㅋ
바람맞으면서 뜨뜻한거 먹기

그리고 주변 맛집검색하니 가까운곳에 이것저것 많이 몰려있더라구요
여기서 사진찍고 당떨어지면 저 가서 밥드셔도 될거같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