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거제 망치] 바릇 해물라면 뷰 맛집

0202hihi 2021. 9. 22. 22:53
반응형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06 바릇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19:00 주문 마감)
브레이크타임 14:30 ~ 15:00
주차공간 많이 있어요
애견 동반 가능


해물라면 주문!
거제도는 해물 라면 성공하겠지~~~!!!
제주도에서 실패해서 쫌 아쉽아쉽


주문을 해두고 밖으로 나왔다!!!
날씨가 너무 좋았다
바람 살랑살랑하니 가을보단 봄 날씨 같아서 넘 좋다



풀밭 보면 빙글빙글 돌고 싶은데
결과는 헤드에이크….

열심히 놀고나면 라면 맛이 몇 배로 맛있겠죠??

거제 바릇 해물라면


바람이 너무 많이 부니까 안에서 먹어야지
바람 불때 뭣 모르고 밖에서 먹으니까 온 마리카락이랑 옷에 다 묻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갬성 좋지만 편하게 안에서ㅎㅎ

거제 바릇


게가 한마리 반 들어있구
전복하나 딱새우랑 홍합 들어있음!
일단 비주얼은 만족해


국물은 나가사끼 짬뽕처럼 맑은 색
약간 국물을 직접 우려낸 느낌이에요
일본 라멘 사골 육수처럼 ㅎㅎㅎㅎㅎ
그리고 해물맛이 제대로 나는 국물 맛이고
시중에 라면 맛이 아님!
깔끔~~! 해서 넘 좋았어용
면은 살짝 굵어요
너구리?? 오동통면처럼!
그래도 좋아용!!!
이번 해물라면은 성공!


성공했으니 기부니가 좋으니까!!!!

거제도 바릇 해물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