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광안리] 매드독스 시카고피자 샐러드 맛집 광안대교 뷰

0202hihi 2021. 10. 9. 22:30
반응형
광안리 매드독스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35
영업시간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10
주차공간 x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
다트다트 좋아하쥬
이런 곳 진___짜 오랜만에 옴


메뉴가 진짜 많다
백종원 아저씨가 보면 메뉴 줄이세요! 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지날 시카고피자와 치킨샐러드 주문


창문이 활짝 열려있는게 탁 트임 시워내

광안리 매드독스 시카고피자

샐러드 소스 맛있당
진짜 풀떼기를 소처럼 다 흡입했당

광안리 매드독스
광안리 매드독스 시카고피자
광안리 매드독스


오랜만에 시카고피자를 먹는데
진짜 간만에 치즈 한가득
씹어도 씹어도 남아있는 치즈당

광안리 매드독스 시카고피자


피자 뷰가 진짜
광안대교 뷰
저는 시카고 피자는 오리지널이 딱이에요!
딸기쨈도 주는데 마지막 빵 먹을 때 진짜 별미에욧
한조각만 먹어도 너무 배 부름
무엇보다 오랜만에 노래 크게 틀어주고
이렇게 톽 트인 공간에서 광안대교 뷰를 보면서 먹는 피자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당


화장실이 뭐 이렇게 이쁘게 해뒀는지
여기가 화장실이야 방이야


광안리 매그독스 시카고피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