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경남 진해] 하늘땅 숯불불고기 갈비 현지인 찐맛집 맘카페에서 보고 간 맛집

0202hihi 2021. 10. 16. 22:05
반응형
진해 하늘땅 숯불불고기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728번길 7 하늘땅
영업시간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차공간 있음
내부크기보단 주차공간이 협소하지만 적당히 많음


트인 공간도 있고 방으로도 곳곳이 테이블이 있어요


점심시간이니까 평일점심특선으로 숯불불고기 2인분 주문했어요!


기본반찬들이 약간씩 특이한 감이 있어요
그리고 양념된 한우불고기
소고기는 그냥 생으로 봐도 좋음


불판에 야채들을 올려줍니다


그리고 육수를 부어주셨어요
꺅 이거 진짜 별미에요 대박
일반 불고기랑은 다르게 육수가 있다니
소고기 살짝 익으면 육수쪽으로 퐁당 하면 됩니당


어서 익어랏
머무 많이 익히면 질겨지기 때문에 반쯤 구워서
육수에 퐁당 했을때 반은 육수에 익히니까
딱 식감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구운 김이랑 낙지젓갈 같은데
이것도 별미임 매콤하니ㅎㅎㅎㅎㅎ
중간에 하나씩 싸먹으니 입맛이 싹 돌아요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오 마싯뚱


그리고 소불고기 육수 진짜…….. 별미 맛있음
달달구리가 쫌 강하긴 한데
진짜 ㅋㅋㅋㅋㅋㅋ 궁물이 밥 한공기 뚝딱임
마시쏘 마시쏘


진짜 점심 특선으로 한우불고기 너무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었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점심이였슴니당


진해 하늘땅 숯불불고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