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경성대부경대] 온더야드 브런치 화덕피자 날치알크림파스타 맛집 🍕🍝

0202hihi 2021. 10. 31. 11:04
반응형


주소 : 부산 남구 수영로346번길 23-1
주차공간 x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들어가는 입구에 큰 곰하나가 내려다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는 하프앤하프로
4치즈와 바베큐 콤비네이션 주문
(둘다 베스트 메뉴니까 갠춘겠지)
날치알&쉬림프 크림파스타 주문


이 곳 저 곳 주택을 개조해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용
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고
공간 공간을 꽉 채워둔 느낌


정원을 볼 수 있는 창이 있는데
밖에 고양이들이 많길래
달려나가봄
고영희님과 일정한 거리를 두고 앉아서 이야기중


안 쪽에 하나 더 있는 방으로 들어와서 자리를 잡았어윰
구석 구석 뭐가 많구나
생각보다 음식들이 빨리 나왔다!!!

경성대 온더야드
경성대 온더야드


화덕피자 비주얼 너뮤 맘에 드는데용!!!!?
우왕
너무 맛있겠다앙


4치즈 피자
개인적으로 치즈피자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치즈 종류별로 맛이 다 느껴져요
우왕 너무 너무 너무 좋아욤
체다치즈 크림치즈 모짜렐라치즈 맛은 다 나고
2개는 뭘까요??????


날치알 쉬림프 크림 파스타
이거 제가 먹어본 날치알 크림 파스타 중에 젤 맛있었어용!!!!!!!!!
되게 오목조목한 맛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오오오오오오 맛있옹


바베큐 콤비네이션 맛은 새우가 올라가 있을 줄 몰랐는데 바베큐 맛이 강하게 나고 짭쪼름한 피자
개인적으로 4치즈 피자가 더 맛있었당!!


진짜 화덕이 있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그래서 피자가 화덕느낌이 아니라 진짜 화덕이구나!?
화덕을 직접 본 건 처음이라 신기신기

잘 먹구 갑니둥~~!!

경성대 온더야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