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서면] 삼정타워 카페 펍 큐라운지 QLounge 도심 속 대형카페

0202hihi 2021. 10. 20. 14:30
반응형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삼정타워 8층
영업시간
11:00 ~ 00:00 (커피, 베이커리, 피자, 맥주, 칵테일)
11:00 ~ 14:00 (브런치)


들어오자 마자 눈에 보이는 베이커리 빵들과 케잌
종류가 정말 많아요~~!!
그중에서 바스크 치즈케잌 찜뽕!!


메뉴판은 쫌 읽기 싫게 생겨따앙

서면 큐라운지


이 전광판? 이라고 해야하나??
화면 계속 멍때리고 보게 돼요
아이디어 진짜 좋다


좌석들이 진짜 특이해요
어딜 앉을지 못고르겠넹
가을 배경 뷰 앞에 앉으면 마치 진짜 배경앞에 있는 듯


그물 그네
여기 한번 앉으면 못 일어남…….
빵댕이가 푹 담기는게 넘 편함
일어나는데 한참 걸림
계속 있으니까 잠온다앙


자리들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특이함
위층에 그물처럼 해서 앉아 있을 수 있는데
불안해… ㅋㅋㅋ


어째 저째 앉았는데
테이블 너무 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구랑 저 끝에서 저 끝 마주 보고 앉았는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이 너무 커서 음료랑 치즈케이크는 코딱지 만큼 작아보이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앞에 배경 보면서 멍


바스크 치즈케이크 맛있어요
넘넘 부드럽고 쫀득하고 맛있어요!!!


배경은 계속 바뀌고
의자는 너무 편해요
가죽이던데 첨엔 응..? 했지만
너무 편해서 일어나고싶지 않아

서면 큐라운지
서면 대형카페 큐라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