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경성대] 카페 읍천리 382 신상카페 추천

0202hihi 2021. 11. 4. 11:00
반응형


주소 : 부산 남구 용소로8번길 33-1
영업시간 : 매일 9:30 ~ 23:30
주차공간 x


디저트가 생각보다 많아요!
읍천리달배 주문!


내부는 옛날 고급진 집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용


또다른 공간에는 알 수 없는 빛의 공간이 잇네용
퍼렁퍼렁


하늘도 예쁘고
달도 예쁜날에
너는 오죽할까



바깥 공간도 있어요~!
특이하게 가운데 선인장
그리고 엄청큰 이장님 모자


밖에서 보는 내부
샹들리에 딱 내 스타일
나중에 결혼하면 거실 인테리어에 샹들리에 꼭 넣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달 조명
괜춘한데?????????
저것두 거실에 넣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조카찡


이렇게 밖에 보고 있으니 점점 해가 지고 있네요
편하게 있을 수 있는 공간
아기자기한 공간

경성대 읍천리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