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영도] 디저트카페 에쎄떼 act 스튜디오 빈티지 감성 카페 항구뷰는 덤

0202hihi 2021. 12. 17. 08:05
반응형


주소 : 부산 영도구 대평북로 29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0:40 (라스트오더 20:00)
주차공간 따로 없지만 항구 주변에 주차할 곳 많음


되게 특이한 철!?? 빈티지!??? 나무!?????? 인테리어닷 특이해 특이해
뭔가 감성도 있구..!


자몽티와 초코라떼 그리고 프랜치토스트 주문!


자세히 보니 위에 나무로 만든 의자들이 쪼로로록
놓여져있다
천장은 높고 얼핏 공장 같은 느낌도 들고
처음보는 인테리어 같아융


고급지면서 친근한 느낌이 곳곳이 나무로 풍겨온닷
존 브라운의 1874년산 스카치 위스키!????
거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샷 잼


음료와 프랜치 토스트가 나왔다
인테리어 처럼 디저트도 느낌있다


이거 프랜치 토스트 지짜 존맛탱 꿀맛!!!
이거 지짜 완전 걍 막 흡입해요 지짜
겉바속촉은 물론이고 겉바삭 속폭신
정말 내 수타일이얏!!
초코라떼는 찐~하고 자몽티는 시지 않고 적당히 진하면서 과즙맛이 톡톡!
양은 적지만……. 맛있네……


토스트에 바나나 올려서 생크림 콕 시럽 살짝쿵 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이건 지짜 또 먹고 싶은 맛이였다


나오는 길에 또 한번 둘러보게 되는 카페
매력적인 카페
디저트가 많아서 더 맘에 드는 카페

부산 영도 카페 에쎄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