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광안리] 브런치카페 회춘 아기자기하게 잘꾸며진 테라스가있는 카페

0202hihi 2022. 2. 25. 10:35
반응형
광안리 브런치카페 회춘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로 21
영업시간 : 월~금 10:00 ~ 22:00
                토,일 10:00 ~ 00:00
주차공간 : 지정주차장은 없어서 길가 주차


주택 한채가 다 브런치 카페네요~!


메뉴 디~게 많음
일단 들어가서 주문해야쥬


정원도 있어서 날 좋을땐 밖에서 커피한잔 좋겠네윰


입구를 들어오면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선결제하고 자리를 찾아 갑니다!


메뉴판을 보니 와인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브런치에 커피, 와인, 맥주까지~~!!


2층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카페에서 나름 프라이빗한 공간인 듯
쇼파도 편해보인당


바 테이블 너무 맘에 들었어요
옆에 폰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도 있구
하지만 조카가 높은 의자가 불편해서  
창가 테이블 자리로 갔어요


주문한 라즈베리&망고 스무디


회춘 브런치 플래터
일단 색감부터가……!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푸짐한 샐러드 계란스크램블
그리고 아보카도 넘 맛…있…!!
저 콩… 토마토소스에 저린? 저거 이름을 모르겠지만 무튼 처음 먹어봤는데
괜춘네~!


버터랑 여러가지 잼들을 다 먹어봤어요
저는 빵에 잼 발라먹는걸 좋아해서
종류별로 나는 잼들이 너무 맘에들구 맛있었어요


스무디 먹는 울 조카 너무 귀여워서….


조카가 화장실 보자마자 화장실이 너무 이쁘다고 꼭 찍으라고 했다!

부산 광안리 브런치카페 회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