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도 서귀포] 올레시장 마농통닭 시장에서 꼭 사먹어야하는 메뉴 나도 먹어봤다!!

0202hihi 2022. 3. 11. 17:15
반응형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61번길 20 1층 (올레시장4번출구)
영업시간 : 매주 화요일휴무
월~일 12:00 ~ 22:00


동생이 꼭!!! 먹어야한다며 요즘 제주도에서 꼭 먹어여하는 치킨이래요
그래서 마농통닭 무조건 살거라 그래서 한 20분 걸렸던거 같아용!
사 두고 다른데가서도 번호표 다 받아두다보니
올레시장 어딜가도 그렇게 길게 기다린거 같진 않아요!
아! 흑돼지말이..? 그건 직접 기다료야함..


오메기 튀김반죽을 사용하는 국내유일통닭이래요
한마리 주문했어요~~!!
5명이지만 다른 음식들도 있으니!!


현금결제하면 할인도 해주더라구요
서서 숙소로오는데 진짜 냄새때문에 미쳐버리는줄..
다른 음식들 냄새는 안나고
치킨냄새만 차 안 한가득 퍼짐….
그 자리에서 하나 뜯고 싶었던 향이야..


치킨 속에는 감자와 마늘 후레리크????? 마늘이 들어있음!! 이 향이였나봐요


근데 양이 진짜 푸짐해요
마농치킨은 마늘치킨 같은 맛인가 했는데
향은 마늘이지만 후라이드 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양념파인데요~
그래도 단백하고 느끼하지 않고 겉이 바삭하고 튀김옷이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깔끔했어요!
그리고 간도 딱 맞았어요


치킨 크기가 크고 양이 많았지만
그래도 동생이 거의 다 흡입함 ㅋㅋㅋㅋ
후라이드치킨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마농치킨 완전 만족할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