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서면 용이초밥] 센스최고 오늘 뭐 먹을지 고민된다면 서면초밥 맛집추천 must-eat restaurant busan

0202hihi 2022. 7. 2. 19:21
반응형
서면 용이초밥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702번 길 46-5
영업시간 : 매일 11:90 ~ 22:00
주차 : x


볼 일이 있어서 서면을 들렸다가
오늘은 격하게 초밥이 땡기는 날이다!!!!!!!!!!!!!!!!!!
하고 이끌려서 들어간 용이 초밥집


크기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 회전초밥 라인에 쭈루룩~
평일 저녁 시간에도 손님들이 많이 있네요~!

항상 음식점을 들어오면 배고파지기 시작한당

회전초밥은 이미 나와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는게 너무 좋다 좋앙


레일 위의 모든 초밥은 한접시 1950원 입니당!!
오 좋아좋아 달려보죠
준비는 간장에 와사비를 풀면 딱 끝남
유후


제가 여기서 초밥을 먹으면서 느낀 것 중 하나는
새로운 초밥들을 바로바로 세팅을 해주시는데,
레일에 바로 올려버리는게 아니라 각 테이블앞에 다 올려주셔서 골고루 모두가 다 먹을 수 있었어요
센스짱!


연어도 신선하고 타코도 신선하고
신선신선해
여기 가성비 짱이잖아 짱이야


그리고 대체적으로 소스가 많이 들어가는데
저는 소스파라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소스가 쫌 강하다면 강한 느낌이라 물리지가 않더라구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초딩입맛인 저는 대만족!!


위에 사진처럼 새로나오는건 레일 말고 다른 곳에 올려주심
가리비랑 홍합 치즈 그리탕?
소스 존맛탱
아 살살 녹는다 녹아요


새우튀김 갓 튀겨 나왔는데 지짜 뜨겁고 맛있고
한입 먹었는데 연기가 연기가…. 넘뜨거웠다
어떻게 튀김이 안느끼 할수가 있지?????
장난 없네


냉모밀 큰사이즈
아니 냉모밀까지 맛있으면 어쩔티비
시원하게 후식처럼 냉모밀을 거하게 먹었당


이제 일어나려고 하는데 앞에 있으신 세프님? 이 잠시 서비스 받으시겠어요? 하길래 당연히
네!!!! 주세욤!!!!!
했더니 소고기 초밥2p를 주셨다
감사합니다 센스짱!! 복받으실거에용


그리고 또 나온 과일 서비스
파인애플을 주셨다
모든 손님들한테 후식 과일이 나오는 것 같아용
너무 센스있자나 요기!!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너무 정말 아주 많이 있어요!

부산 서면 용이초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