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도 서귀포 중문] 더클리프 the cliff 오션뷰카페 동남아 클럽 분위기 맛집 제주 가볼만한 곳 famous place in jeju

0202hihi 2022. 7. 30. 02:45
반응형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영업시간
월~목 10:00 ~ 새벽 01:00
금~일 10:00 ~ 새벽 02:00
주차 공간 아주 많음
메뉴 - 치킨 피자 파스타 버거 커피 티 칵테일 맥주 술

https://naver.me/GrSqNW5T

더클리프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95 · 블로그리뷰 2,864

m.place.naver.com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더 클리프 문이 보이는 입구가 아닌 바다 쪽으로 구경을 갔다가 들어가는 길이 또 있더라고요
이끌려서 입장


와…! 정말 핫하다는 곳이 바로 여기인 거죠??
제가 간 곳 중에 코로나 이후로 이렇게 사람이 많은 건 처음 인듯해요
쇼파 공간 테이블 공간 가지각색의 공간들이 펼쳐짐
너무 설렌다


주문하는 곳을 따라와 보면 이렇게 안에는
클럽 분위기의 the cliff

디제이 부스도 있어서 그때그때 디제잉을 해주시더라고요!
디제잉하는 모습은 바로 앞에 화면으로도 볼 수 있어요
파뤼 피플~~~!!



원래 클리프 대문을 통해 들어오면 화장실과 배터리 대여, 짐 보관 사물함까지 있는 공간을 통과해 더클리프로 들어오게돼요


메뉴 아주 많음!!!!!
밥을 먹고 온 이후라 식사메뉴는 건너뛰고
칵테일 종류와 논알콜을 시켜봅니다


주문하고 픽업하는 곳에서 찾아가기!
공장처럼 계속해서 나오는 음료들
우왕


저희가 시킨 음료는 논알콜의 색달 비치와
진토닉
색달 비치는 그냥 빨간 맛과 파란 맛의 달달 구리 한 맛
ㅋㅋㅋㅋㅋㅋㅋㅋ뭔 줄 알죠? 논알콜 많이 마시는 사람들은 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토닉은 그저 알콜덩어리… 쌩이다..
나중엔 두 개 섞어 마심
하난 너무 달고 하난 너무 쓰고
섞으니 딱이네


그냥 가만 앉아서 먼바다에서 해가 지는 뷰를 보고만 있어도 즐거웠던 거 같아요
노래는 아주 크고 점점 달아오르는데
흥이 나면서도 그냥 내가 지금 눈에 담고 있는 이게 신기하고 그저 좋을 뿐


사람들도 저마다 다 즐길 거 즐기고
마실 거 마시고 먹을 거 먹고
그리고 신기했던 건 젊은 사람들은 물론이고 아이들, 나이 있는 어른들까지 연령층이 엄청 다양했어요
술과 클럽을 즐기러 오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식사와 커피가 가능하고, 아침부터 오픈을 하다 보니 예쁜 바다 뷰 보면서 멍 때리면서 여유를 즐기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귀의 즐거움은 덤이겠죠??


점점 밤이 되어가고 분위기는
더 핫해집니당
자리도 옮겨보고
개인적으로 바다 앞자리를 앉고 싶었는데
아무도 집에
갈 생각을 안 하더라고요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즐거워쒀

제주도 서귀포 중문 더클리프 the cliff in jeju isla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