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 제주 신화월드 호텔 ] 메리어트관 모실클럽하우스 야외수영장 이용후기 인생샷 꿀팁 예약 방법 hotel jejushinhwaworld pool

0202hihi 2022. 7. 27. 20:25
반응형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메리어트관 1층
운영시간 : 09:00 ~ 21:00
(체크인할 때 받은 큐알로 타임 예약해야 함)
1일 1회 이용 가능
성인 35000 소인 25000
투숙객 무료
실내/ 실외 높이 1.2M

https://jejushinhwaworld.modoo.at/?link=2vq7wy88

[JSW E-CONCIERGE -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한 혜택과 안내문

jejushinhwaworld.modoo.at


모실 클럽하우스는 신화 월드 메리어트관을 이용하면 무료로 1일 1회 시간대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체크인하자마자 예약을 했는데
당일은 사람이 다 차서 예약이 안된다고 뜨길래 프론트에 문의하니 예약하신 분들이 빠지거나 놀다가 출수한 사람들이 있어서 예약해주셔서 이용이 가능했어요!


1층 로비와 2동 객실 가는 사이에 나가는 문이 있는데
그쪽으로 따라가면 모실 클럽하우스가 있어요
이 층에 피트니스 센터도 있데요!

투숙객이 아니라면 이용요금이
성인 35000원 소인 25000원 발생


수영장 엄청 커요!!! 크기는 진짜 완전 만족 만족

역시 오후 3시 타임은 사람이 아주 많다
이 시간대는 아이들과 가족단위도 많아요

이 시간엔 선베드도 다 차있어서
태닝은 못했네요 ㅠㅠ

요즘 수영장처럼 네모가 아니라 둥글게 잇고 유수풀처럼 길처럼 있다가 또 동그랗게 있는 아주 큰 수영장
아이들이고 어른들이고 다 너무 좋아할 수영장이에요


수영장 물 안에서 봐도 엄청 넓은 거 보이죠??
끝이 보이지 않음 ㅎㅎㅎㅎㅎㅎㅎ
오………..
이 맛에 신화 월드 오나 봐……..


모실 클럽하우스 실내 수영장도 깊이는 똑같이 1.2M입니다!
점점 깊어지거나 그렇지 않고 딱 모든 깊이 1.2m이고, 애기들 들어가서 놀거나 쉬엄쉬엄 놀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다음날 아침 9시 타임 예약하고 10시쯤 내려왔는데
지짜 독탕 느낌으로 사람이 많이 없어요!
대박 대박
이때 사진을 건져야 할 듯해요


선베드 누워서 태닝도 하고
워…….. 잘 탄다 잘타
다리 엄청 타부렸다


11시쯤 되니까 저희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턱별히 내가 빌렸다
이렇게 인생 샷을 건지는군요
여러분 아침에 오세요!
체크아웃하는 날도 수영장 예약 가능해서 저는 3일이나 이용했네여!!! 그리고 탈수기도 수영장 입구에 있고, 탈의실도 있어서 갈아입을 옷 들고 와서 수영복 탈수해서 가져가면 바로 마름!!!!! 센스짱이네요 여기
신화 월드 두 번 예약하세여
https://mariezzang.tistory.com/m/262

[제주도 신화월드호텔] 프리미엄킹 룸 컨디션 이용후기 야외수영장까지 호캉스 제주 중문 호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 5성급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메리어트관 이용 시 수영장 무료 주차 지상 (

mariezzang.tistory.com

제주 신화월드 모실클럽하우스 수영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