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도 서귀포] 카멜리아힐 겨울 11월~ 3월 가볼만한곳 동백 어른들이 좋아하는 곳

0202hihi 2022. 3. 21. 18:14
반응형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영업시간 : 매일 8:30~18:30 마지막 17:30
주차가능
www.camelliahill.co.kr
입장권 : 어른 9000원


주차장에 주차하고 입구로 들어와서 입장권을 구매!
성인 9000원


엄마랑 이모들 처음엔 입장료가 비싸다고 해놓고
동백 보는데 정신이 없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어른들은 꽃을 좋아해


요기 저기 사진 찍을 스팟들도 곳곳이 있어용
아기자기하게 구석 구석 많이 꾸며져 있어용
인생사진 한장 나오겠는데요??!!


하우스 전시관도 있어서 밖에서 보는 종류보다 훨씬 많은 종류의 동백들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밖엔 동백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이렇게 실내에서 종류별로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에용!
이모들도 안에 많이 펴있으니까 좋아하더라구용


햇빛이 있는 곳엔 많이 펴있더라구요!
이쁘당


실내가 곳곳이 있는데 들어가보면 카페도 있고, 사진 스팟도 있음
엄마랑 나란히 손잡고 사진 찍기


동생 찍어주기
자세히보면 안에 전구들이 꾸며져 있는 곳
사진에 안담겨서 아쉽당


간만에 나의 사진


나가는 길에 있는 소품샵에 들러 동생이랑 거울샷
나 급 피곤쓰 해보이네.. ㅎㅎ

생각보다 카멜리아힐 안이 크고 둘러 볼 것들이 많아서 시간이 꽤 지났당
엄마랑 이모들도 첨엔 뜨뜨미지근하더니 사진첩 보니까 동백 사진 한가득.. ㅋㅋㅋㅋㅋ

원래 이 날 비였는데 다행히 비는 오지 않았다 역시 난 날씨요정이지
하지만 안개 때문에 운전하는데 식겁함…
제주의 날씨는 알다가도 모르겠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