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제주

[제주시] 공항근처 호텔 시리우스 뷰 맛집 수영장 / 조식 / 룸컨디션 후기

0202hihi 2022. 3. 28. 12:59
반응형

주소 : 제주 제주시 도령로 133
(제주공항에서 차로 5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주차장 있음
야놀자에서 스탠다드 더블룸 + 2인조식 패키지 11만원 예약


체크아웃 하는 날이 집에 가는 날이라 조식 먹고 비행기를 탈 수 있는 시간으로 잡아서 공항 가까운 호텔이 필요했어요
호텔시리우스는 공항이랑 차로 5분거리에요!
그리고 조식 후기가 괜찮고, 호텔수영장이 있어서 비오는 날에 딱! 이에요


엘베타고 올라갈 때 복도 끼리 마주보는???
가운데가 뻥 뚫려있다


룸 크기가 생각보다 공간이 넓직했어요
그리고 밖에서 보던 지그재그? 창문? 대로 커튼이 달려있고, 도로뷰였어용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에머니티로 있고,
칫솔 치약은 따로 없어용
면봉 화장솜 소량 있고, 빗 있어요!


그 외 웰컴 드링크는 생수2개 티백 몇개 있어용
커피 포트 있구용
티비는 그렇게 크진 않았어용
.
.
체크인 하고 옷갈아 입고 수영장으로 ㄱㄱ


호텔 10층
영업시간 07:00 ~ 21:00 (12:00~14:00)브레이크타임)

수영장은 그렇게 따뜻한 온수풀은 아니지만 물에서 쪼끔 놀다보면 괜찮아지는 온도였고
수영장 락커쪽에도 샤워실이 있고, 수영장 안에도 간단하게 씻고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생각보단 크기가 커서 수영하고 놀기 좋았고, 무엇보다 뷰 만큼은….!! 여기 수영장 뷰가 최고인듯..!!
날씨가 좋았더라면…! 아쉽지만 그래도 수영장 창이 파라노마처럼 촤아악 최고!


1층 로비 옆에 레스토랑에서 조식이 가능한데
입구에 안내해주시는 정장입은 남자분 어디서 많이
봤다? 했는데
어제 수영장 프론트에서 핫한 야광색 옷 입고 키 주셨던 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력자시군


한식도 종류별로 김치, 젓갈, 비빔밥, 고기국수도 가능하더라구요


브런치로 스크램블과 햄 베이컨 있어용


빵 종류, 버터 잼 그리고 씨리얼 있어용


후식 과일, 조각 케잌? 요거트 있고
음료는 티, 커피, 감귤주스, 매실주스, 우유
이렇게 있어용


조식은 종류가 많은 듯 아닌 듯 했지만
아침에 저정도 먹기는 딱! 이다
과하지 않고 그렇다고 부족하지도 않아요 스크램블은 별로…
역시 아침은 씨리얼 입니둥
스프랑 모닝빵 딸기잼 버터 완전 꿀조합이쥬? 수영장과 조식이 필요하고 공항근처로 원하신다면 여기 딱이에요!
주변 흑돼지 맛집은 길건너 제주육대표 [제주시] 공항 근처 육대표 흑돼지 맛집 고깃집 호텔시리우스 근처 - https://mariezzang.tistory.com/m/225

[제주시] 공항 근처 육대표 흑돼지 맛집 고깃집 호텔시리우스 근처

주소 : 제주 제주시 일주서로 7895 영업시간 : 매일 13:00 ~ 23:00 주차장 ㅇ 호텔시리우스에서 가까운 흑돼지 집으로 찾아보다가 워터에이징으로 고기 맛이 더욱 좋다고 해서 이 날 저녁은 여기다!!

mariezza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