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강원도

강원도 속초 양양 숙소 바라던바다 오션뷰 펜션 402 다즐링 이용후기 사진이랑 똑같아요!

0202hihi 2022. 12. 12. 23:33
반응형

강원도 속초와 양양 쪽을 여행 가기 이틀 전날 급하게 찾아보다가 속초와 양양의 중간에 위치한

바라던바다 오션뷰 펜션 402호 다즐링을 예약했는데요

테라스 오션뷰가 시원하게 탁 트인 게 여기가 속초구나!!! 싶은 바다 뷰였어요!

내부가 사진에서 보던 것과 똑같아서 모던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속초 바라던바다

 

 

★주소 : 강원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371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전화번호 : 010-7676-4946


★여기어때 어플 통해 주말 163,200원 결제

https://naver.me/59Ni7NUP

 

네이버 지도

양양군 강현면

map.naver.com

 

 

 

 

1. 체크인 편리함

바라던바다 펜션은 따로 체크인이 없고

문자로 객실 비밀번호를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늦은 시간에 와도 눈치 보지 않아도 돼서

편리하더라고요!

1층에는 편의점이 있어서 밤 늦게도 간식 사고 필요한 것 사기 딱 좋네요

 

 

 

 

2. 넓고 쾌적한 바베큐장

주차장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1층은 바베큐 공간이더라고요

사람들이 맛있게 고기를 먹고 있어서 들어가서 둘러보진 못했지만

바베큐장이 다른 펜션들보다 깔끔하고 분위기가 있어서 이용을 하신다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시장에서 먹거리를 사 와서 따로 바베큐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입구를 들어오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고

근데... 요기... 엘베가 없어요

제 생각엔 건물 내부를 리모델링을 한 것 같은데

한지 오래되진 않은 것 같아요

엘베가 없어서... 당황... 

짐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당황..

요즘은 저층도 다 엘베가 있었기 때문에 오래간만에 다리 운동 으챠

 

 

 

 

3. 전체적인 방 분위기

저녁에 들어와서 오션뷰를 확 보진 못했지만 

일단 조명 자체가 편안한 분위기를 주더라고요!

그리고 기대를 크게 하진 않았지만 인테리어가

우드의 편안함과 모던한게 깔끔하고 이뻐서

우와! 생각보다 좋다!!!!!! 했어요!

 

 

 

 

4. 침실

큼직한 베드와 바로 옆엔 화장대가 있고, 앞에는 벽걸이 티비가 있었어요!

티비는 크진 않았지만 넷플렉스, 티빙이 다 가능했고

사실 노트북을 가져가서 안돼도 되지만 확실히 티비로 보니까 더 좋더라고요

요즘은 숙소에서도 재미난 거 보고, 맛있는 거 먹고 놀기 때문에 넷플되면 더 좋쥬

 

 

 

 

5. 욕실

화장실!! 도 하얀 조명에 진짜 이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해바라기가 달려있었어요!!!

이거 중요함

그리고 수압 굉장히 좋았고요

대신..수압이 너무 좋고 공간은 그렇게 넓진 않아서

변기랑 온 곳에 물이 다 튀더라고요!

그렇지만 저는 수압이 센게 좋았어요

세면대 위에 일회용 샴푸, 컨디셔너, 바디로션과

칫솔, 치약도 준비돼 있었어요!

 

 

 

 

6. 주방

저는 뭐니 뭐니 해도 주방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한 타일 벽에 우드 선반에 잔들이 귀엽고

조명도 너무 예뻐서 떼 가지고 가고 싶더라고요!

주방 정말 이쁘게 해 둔 거 같아요!!

쓰지 않아도 귀엽고 아기자기하니 보는걸로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이런 데서 요리해서 먹으면 더 꿀맛일 듯!

 

 

 

 

주방 아래 선반에 수건이랑 드라이기가 있고

커피포트 접시 냄비 등등 주방기기들도 있어요

 

 

 

 

밥솥도 아래 서랍 안에 다 있더라고요

주방식기구 수저도 문 열어보면 다 있었어요!

저희는 시장에서 사 와서 먹어서 딱히 요리를 할 일은 없었지만

그래도 구비가 다 돼있어서 뭔가 마음이 넉넉~

 

 

 

 

7. 알아야 할 사항

숙소 이용 규칙이나 사방법이 담긴 파일이 있어요

참고해서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뭔가 막히는 게 있을 때 열어보니 바로 나오더라고요

이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 쉬고 먹고 놀다가 갔네요!

 

 

 

 

8. 주변 먹거리

오후에 속초시장에서 사 왔던 음식들을 티비보면서 깔아 두고 먹었는데요!

중앙닭강정 맛있었고! 속초붉은대게수산 요기 대게 가성비 짱이였어요

포장인데도 비린 맛없이 배부르게 먹었어요!

대게 라면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대게 다리 몇 개도 넣어 주셨어요

https://mariezzang.tistory.com/293

 

강원도 속초수산시장 중앙시장 먹거리 추천 (우리분식 / 만석닭강정 / 중앙닭강정 / 속초붉은대

강원도 양양 속초 쪽에 왔다면 필수 여행코스인 속초중앙시장을 다녀왔어요~! 저의 아주 개인적인 입맛을 토대로 맛있게 먹었던 먹거리들을 추천해드릴게요! (우리분식, 만석닭강정, 중앙닭강

mariezzang.tistory.com

 

 

 

속초 바라던바다 오션뷰 숙소ㅚ

 

 

9. 오션뷰

다음날 아침에 숙소에서 바라본 창가 오션뷰~!

건너편에 바다가 바로 있고 가려지는 건물 없이 탁 트여서 최고 최고

날씨가 비가 왔는데도 감성이 장난 아니었어요!

테라스에서 보고만 있어도 시원하고 트인 뷰였어요!

 

 

속초 바라던바다 오션뷰 펜션

 

 

자고 일어나서 한참 침대에서 비 멍 바다 멍 하고

딩굴하다가 씻으러 갔쥬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밤엔 몰랐는데 침구 색이 베이지 색이었음

저는 밤에 들어와서 조명에만 봤을 때는 마냥 하얀색은 아니라서 음.. 떼 탄 건가..?

제대로 세탁이 안된 건가 하고 오해할 뻔했는데

아침에 자연광에 비친 색보고 알았어요

강원도 와서 잘 놀다가 잘 먹고 잘 쉬다가 가요!

 

 

강원도 속초 양양 바라던바다 펜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