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경상도

[경남 김해] 가야랜드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곳 놀이동산 어른들도 갈만한곳 사진찍을만한곳

0202hihi 2021. 2. 27. 22:57
반응형


주소 : 경남 김해시 인제로 368 가야랜드
주차 아주아주 가능
매일 9:00 ~ 18:00


입장료 4000원
big5 15000원
자유이용권 23000원

뭐.. 자유이용권을 쓸일은 없구..
그냥 입장료만 고


역시 놀이공원은 입구가 꼭 있닼ㅋㅋ


일단 안에 있는 카페에서
카페라떼 아이스로 충전을 한 뒤
나가 본다


되게 작아 보이는데
있을건 다 있네융
관람차는 역시.. 있는데
난 못타요
겉으로 보기에만 이쁨
젤 무서운것


와 아가들이
담력이 장난아니네..

나도탈쑤이찌


오랜만에 보는 바람개비


여러분 저도 열정적으로 사진 찍기에 임합니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 진심입니다


바이킹 티켓만 구입하고
바이킹이 있는 곳으로.....
나는 어디 여긴 누구?

무시무시


칭구가 바이킹 맨뒤에 타자는거
졸라서졸라서 뒤에서 앞앞에 탐
내뒤에 초딩들 타고 있는데
워.... 장난아니네
애들이 겁이 엄쏘..
나는 소리 지르고 난리 난리 쌩난리
칭구는 안무섭다면서 더 쌩난리
🤷‍♀️


워.. 지침..
ㅋㅋㅋㅋㅋㅋㅋ
고작 바이킹 하나 탔는데 지치네
근데 바이킹 앞에 풀떼기 밭이 있는데
너무 뛰어 놀기 좋은 공간이다
나도 한참을 달림
지치지만 달려
마리는 달려야 마리지


풀떼기밭은 애고 어른이고 구르는맛

까딱까딱


흥마리
뒤에서 해가 쫙
아 좋앙

 
차안에서 친구집 가면서도 운전하면서도 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까 너가 내 영혼의 친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