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경상도

[경남 김해] 대성동고분군 왕따나무 겨울 야경 역광샷

0202hihi 2021. 2. 23. 16:38
반응형


위치 : 경남 김해시 가야의길 126 고분박물관
김해 박물관역 2번출구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저녁에 잠시 칭구랑 놀러 나왔다가
근처에 나무가 덩그러니 있는곳이 떠올라
소화도 시킬겸 걸었어융


밤이라 되게 어두운데
하나씩 있는 조명 앞에 쪼꼬만한게 움직여서 봣더니
드문드문 사람들이 있네융
보통은 사람들 따라가면 핫한 장소니까
저기 올라가면 나무가 있을까 싶어서
영차
오름


응?
야경이네
근데
나무 어디..
그래도 본의 아니게 야경으로 눈정화 한번 함

열정찍사 영혼의 칭구
결과물


도당췌 나무 어딩
하며 박물관쪽으로 언덕을 내려갔는데
없넹?
그냥 갈까 하다가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그래 가자앙 반대로 가보자 하고 아파트 쪽으로 걸어갔어융


요잉네??
겨울이라 초록초록한 잎떼기들은 없지만
달이 밝게 비춰주니 외롭진 않겠네



안녕 나무야
나는 마리야
너는 이름이 뭐니
왓츄얼넴
나무 종류가 너무 궁금한데
찾아도 찾아도 알 길이 없는 너
혹시 아시는 분 발들고 알려주세요🙏🏻

그래도 이름만큼 외로워 보이지 않아서 다행이야

왜냐면,


넌 왕따가 아니니까
있네 있었엌ㅋㅋㅋㅋㅋ
옆에 또 있었네
이름이 왜 때문에 왕따나무 인게야?
약간 배신감 들려고 그런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행이야
혼자보단 둘이 낫것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