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 국내/경상도

[경남 김해] 분산성 성벽에서 인생샷 건지기 오후 노을맛집 가볼만한곳

0202hihi 2021. 3. 16. 19:15
반응형

 


위치 : 경남 김해시 가야로405번안길 210-162 해은사

여기 네비로 가서 주차하구 올라가면 10분-15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가야테마파크 주차장에 주차하면.. 30분? 정도 걸려요
왕복이면 한시간?
근데 생각보다 막다른길이 아니라
저는 그냥 산길? 적당히 차로 올라옴 ㅋㅋㅋㅋㅋ
조심조심 안전제일


이거 나오면 다 온 거에유
그냥 보이는 길 따라가면 나옴
모를 땐 사람들 따라가기


여기를 오르기만 하면 돼
힘내
마리짱


사적 제66호
분산성은 가야의 중심 근거지를 이룬 삼국시대석축산성으로 짐작됨
이라고 네이버가 알려줌


어서 가자 훠리업


돌담인지 성인지 여튼 여기서 산아래가 지짜 훤히 보이는데
무섭다는 생각보다 안정감이 있는건 뭘까요?
기분탓? 마음탓?

자, 이제 마리타임 마탐
인생샷 건질 준비가 되었다면 ㄱㄱ


빨로뮈 빨로뮈 나를 따라 빨로뮈


하늘을 나는 기분일까요?
쫄지마

역광
안역광
마리화분?


마리 오늘 어깨뽕 쫌 넣으따

코어힘
빼꼼빼꼼


굴다리? 사진 찍기 기다리는 영혼의 칭구
오늘 둘 다 올블랙이라
너가 난지 나가 넌지 구분이 잘 안가네
자꾸 내 사진 보고 지 사진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기기 대마왕


남들 다 찍는 뒷모습샷
마리도 찍자요


칭구가 기본 카메라라도 맘에 든다는 옆모습


나는 패션왕
친구 왈 “ 여기서 그렇게 찍는 사람 너밖에 없을듯 ”
“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나야 ”
“ 그래 너니까 하지 ”

나보다 역동적으로 찍을 수 있는 사람 다 나와
아뵤옹~~~~~~

머가 그렇게 즐거웡?

 
돌아오는길
또 다른 느낌이니까
셔터 눌러눌러


마지막 힘까지 쥐어 짜 사진찍기
그만큼 놓칠 공간이 없어요


“ 다 깐 거 안 깐 거 뭐가 나아? ”
“ 안 깐 거!!!!! ”
“ 웅 ”
그렇데여

 
은근히 등산이라 쪼꼼 힘들다가도
숨이 찰 때 쯤 마주하는 경치가 맘을 녹이네
사람들이 등산을 하는 이유인가?

내려가는 길은 역시 올라올 때보단 짧게 느껴진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