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금정구] 오륜대 기와집 본점 오리고기 맛집 저수지뷰

0202hihi 2021. 7. 10. 00:55
반응형


주소 : 부산 금정구 오륜대로 245
tel : 051 581 0052
am 10:00 ~ pm 10:00
주차 ㅇㅇㅇㅇㅇㅇㅇ 가능 아주 가능
앞에 공터에도 주차 ㅇㅇㅇㅇㅇㅇㅇ 가능

두루와앙


와~~!
여기 정원도 진짜 잘 꾸며져 있고
이렇게 운치 있는 한옥집에서 오리고기를 먹다니

생오리 38000
양념구이 38000
한방백숙 45000

가격표를 못 보고 주문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봄

영혼의 칭구 찍사


마루 대청마루
방이 하나하나 나눠져 있어서 각자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맘에 들어요


한옥집 바닥은 맨발로 뛰 댕기는 맛 아닌교??
신나 신나


초록초록 정원 뷰
멀~리 고개 들고 보면 저수지 뷰
아 이런 곳에서 맛있는 오리고기라니
\^ㅇ^/


앞에 사진 보면 방이 아예 테이블도 없잖아요
이모들이 상을 통째로 들고 다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울 때도 그냥 상을 들고 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이모들


기본 반찬이 정말 많아요
쌈부터 나물에 꽈리고추 멸치 백김치 감자 샐러드 양념게장 등등등등등
푸짐하게 한상 나와용


워 빨리 익어라
내 배에 다 넣어주지



오리고기
존맛탱탱구리구리
짜지도 싱겁지도 않고, 인위적이지 않고 담백한 양념
간이 딱 입니다요 딱!
너무 맛있어요
지!!!!!!!!짜!!!!!!루!!!!!!!


이모… 양이 지짜 너무 많아서 배가 부른데
볶음밥은 먹어야 하잖아요
하..
해놓고 다~~~~~~~먹음
ㅋㅋㅋㅋㅋㅋ
배부르다고 난리였는데 민망할 정도로 다 먹음

다 먹었으니 소화 겸 앞에 정자가 하나 있다라구요
사진 한번 남겨봅니다
.
.

아시는분…!!!! 손!!!


아니 지짜 그 배경이 그림 같아요
액자 속 같은 느낌
지~~~~~~~~인짜 꼭 찍어요


빼꼼


맘이 편안한 게 참 좋아
너도 좋고
뷰도 좋고
오리고기도 좋고
참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