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용호동] 섭자리 32년 원조집 신선 횟집 장어구이

0202hihi 2021. 8. 9. 00:00
반응형


주소 : 부산 남구 용호동 6-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아주 많음!!!!!!!


밖에도 공간이 많지만 그냥 편안~하게 먹고싶어서
방으로 들어왓어요~!
두명에서 숯불장어구이 1kg 시켰어용

기본반찬


처음엔 불멍 해줍니둥


오 장어 때깔이 좋다
장어굽기 쉬워융
껍질? 부분을 불판에 올린닷~!
굽는다
익힌다
양념에 찍는다
먹는다
끄______읏


슬~~금 슬~~~금

계속 계속 굽는다


사실 저는 장어구이 거의 섭자리에서 먹어서
다른 곳이랑 비교 대상이 없긴 한데
일단 싱싱한거 같고, 비린향은 나지 않아서 잘 먹었던거 같아요
몰라용
그냥 맛있음…ㅋ

소금구이로 먹다가 쫌 느끼하면 양념 찍어서 먹구
호일에 양념 부어서 살짝 꾸덕하게 먹어도 맛나유


라면은 어딜가도 빠지지 않죠
탄수화물의 마무리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

부산 용호동 섭자리 장어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