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경남 창원] 마산 바다와잠수부이야기 해산물 장어 삼겹살 조개구이 무한리필

0202hihi 2021. 8. 9. 12:00
반응형
바다와잠수부 앞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해양관광로 128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ㅇㅇㅇㅇㅇ적당히 있음


옆 테이블이랑은 투명 칸막이 쳐져 있어요
A코스로 장어 + 조개구이 무한
주문 주문~~!!


직접 가져와서 꾸워먹어야해요
가리비랑 굴은 국내산이니 조져봄


뭔가 단체로 놀러 온 너낌이지 않나요??
신난당 \^ㅇ^/
(다 모르는사람)


처음에는 세팅을 해주심
다 넣고 꾸우면 됨
소스도 통째로 줘서 모자라지 않았고,
기본 반찬은 바로 앞에 가게로 들어가서 셀프로 푸면 돼요
마늘 쫑 처음 구워 먹어보는데 존맛탱…?!


!!!!!!!!🔥열려라 참깨🔥!!!!!!!!


처음에 또 굽는거 알려주심
와앙…….!
곱게 입을 열었엉
통실통실


치즈도 추가로 주문해서 넣었어요
버뤄…… 버터가 필요한데
여기 버터는 없네용 ㅠ.ㅠ
하지만 가리비는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용

장어는 사실… 음
리필 더이상 하지 않았어요..ㅎㅎ
딱히 계속 먹고싶은 그런 장어는 아니였어요


이번에도 라면은 빠질 수 없죠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탄수화물은 꼭 넣어줘야한다는..ㅎㅎ
밥까지 말아서..ㅋㅎㅎㅋㅋ
끝..!
잘 먹었슴미당


테이블에 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 때 휴지 정말 많이 쓰는 서타일..ㅋ


다 먹고나니 해가 졌다
바다보면서 해산물 먹는 맛 좋아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