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송정] 어밤부 태국음식점 맛집 팟타이 진짜 똥양꿈? 똠얌꿍? 향찔이의 도전

0202hihi 2021. 8. 11. 22:45
반응형


어밤부 송정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7 한림빌딩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예약불가
LastOder오후7:55
오후3~오후5 브레이크타임

주차공간 적당함!!
웨이팅하면… 음 🤷‍♀️

평일 바로 어제 화요일 1시전에 갔는데
웨이팅 4팀 정도 있었어요
20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나올때도 1~2팀 정도 웨이팅은 계속 있는 것 같아용


입구 옆에 여자 화장실 앞인데
되게 잘꾸며놨네융
사진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니까


야외 테이블로 ㄱㄱ
비오고 난 뒤 날이 선선해져서
야외로 도전..! ㅋㅋㅋㅋㅋㅋ


일단 팟타이는 믿고 먹을 수 있으니 팟타이를 시키고
친구는 똠얌꿍을 좋아해서 (저는 처음)(저는 향찔이)
똠얌꿍은 쌀국수가 안들어가서
꿰띠여우똠얌 을 주문했어요
저 때문에 레몬스라스랑 고수는 뺐어요
그리고 음료는 태국 국민음료 땡모반(수박주스)


와..
풍경도 좋은데
그와중에 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까지 지나감
야옹이는 덤인가


동남아 온 너낌
밥집와서 인생샷 건지겠어요


땡모반(수박주스)
똠얌꿍 쌀국수 먼저 나왔네용
처음 접하는 저는 음~ 이런 향이구나~\@.@/

송정 어밤부


드디어 팟타이까지!!
이미 땡모반은 흡입
네~ 누구나 아는 그 수박쥬스
찐~~해요
태국맛

송정 어밤부


일단 똠얌꿍은 (쌀국수 들어간거 이름이 어려웡)
처음 접해본 저는 한 입 먹고 응..?..음…
두 입 째 음………?.?
안먹으려다가 친구가 쫌 더 먹으면 맛있어진다기에

팟타이로 입을 쫌 적응시키고
팟타이는 태국에서 먹던거 보단 맛이 살짝 약했지만 그래도 맛있졍 \^ㅇ^/
다시 똠얌꿍으로 돌아가서
일단 고수랑 레몬그라스는 빼서 그런지 막 그렇게 심한 향신료 맛은 아니였어요
그 약간 닮은 맛이 있다면, 갈치조림이나 고등어조림 되게 찐한데 달달~~~한 맛에 끝에 시큼시큼이 더해진 맛
달콤 + 매콤 + 새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 근데 신기하게 쫌 씩 한 입씩 손이 가요 손이가~~
왜그런거야?
친구는 밥도 말아먹었어요
근데 밥이 동남아밥(길죽한 쌀) 이라 씹어도 씹어도 입안에서 돌아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송정 어밤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