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먹자

[부산 기장] 리버사이드 파스타🍝피자 🍕양식 맛집 & 카페☕️

0202hihi 2021. 8. 13. 22:45
반응형


주소 :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582-44 1-2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30 마지막주문 19:30
주차공간 ㅇㅇㅇㅇㅇㅇ많음


야외에도 자리가 정말 많고,
1층 2층까지 엄청 넓어요
그리고 펜션도 같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대박~!


1층 실내 창가에 자리를 잡았어요!
전복명란파스타와 페퍼로니피자를 주문했어용


얼른 먹구 바닷가 쪽으로 달려가겠다~~!


빵 그냥 봤을 때는 음~ 했는데
오일에 찍어 먹으니 고소하면서 맛있어요~!


부산 기장 리버사이드 전복명란파스타


제가 전복 진짜 좋아하거든용~!
버터에 구워먹는 거 진짜 지~~~~짜 좋아하는데
파스타라뇨!!!
거기에 명란까지 있어서 진짜 비릴거 같기도 한데
눠눠누ㅏ 진짜 맛 조화가 짱이에요
호박이랑 양파 야채도 맛있음
어떻게 이런 간을 한거죠??????????
너무 맛있어요!!!!!!!!
존맛탱!!! JMT

리버사이드 페퍼로니피자


약간 화덕피자 모양이라고 해야하나
맞나…?
모르겠고 잘구워진 맛..!
둘이서 피자랑 파스타랑 완전 다 비움!!!
근데..! 치즈가 맛잇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페퍼로니랑 치즈뿐인데 이렇게..??? 맛있어요!???
ㅋㅋㅋㅋ피자에 파슷하 올려먹기 첨 해봄
여기 너모 맘에 들어요✋🏻😆🤚🏻


야외 테라스에서 사진 한번 찍어주구욤


바로 앞 바다


바다도 넘 이쁘죠!?????
부산이에요 여기가~~~~!!
부산은 가까이에 바다가 많아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시도 때도 없이 바다 볼 수 있자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