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송정] 카페 잼스톤 GEMSTONE 바닷가 앞 통유리 창가 뷰

0202hihi 2021. 8. 12. 22:45
반응형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100
영업시간 매일 09:00 ~ 02:00
주차공간 아~~~주 많아요!!!!!!!


베이커리도 있었네요!????????
종류도 많아요
하지만 저희는 밥먹고 온거라 빵은 패스…!


자리는 진짜 많아요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고 개방적인 공간도 있어요
주차장이 큰 이유가 진짜 카페 커요
밖에 테라스도 엄청 테이블이 많아요
지금은 여름이라 더워서 다 실내에만 있지만
날씨 좋을 땐 테라스로 몰리겠어용


와 전부가 통창이 와…!


어디 또 다른 공간 들어가는 느낌


아인슈페너와 오렌지한라봉 스무디
아인슈페너 크림은 역시 맛있옹
근데 여기 아인슈페너는 보통은 에스프레소를 넣어줬던거 같은데
여긴 아메리카노를 넣어주는 건가..?
되게 고소 하고 찐~~~한 보리차느낌!!
이것두 나쁘지 않아요!!!!!
일단 크림이 맛있으니까 ㅎㅎㅎㅎㅎ


통창 지짜 뷰 대박이에요
손을 들고 있는 이유를 아시는 분~~!!??
저는 알아요
까딱까딱


뛰쳐나가고싶다앙


나 약간 장난감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