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영도] 부산항대교 바다뷰 카페 드 220 볼트 cafe de 220volt

0202hihi 2021. 4. 25. 11:00
반응형


위치 : 부산 영도구 하나길 807
매일 10:00 - 23:00 Last Order 22:30
단체석/ 주차/ 반려견 ㅇㅇㅇㅇㅇㅇㅇㅇㅇ
주차는 바로 옆 공영주차장에 하면 지원해줌

여자여자 코스프레 캬캬

따라들어와


왜 카페이름이 cafe de 220volt 일까 싶어
찾아봄
.
.

1980년대 건축된 영도구 청학동의 목욕탕 건물은 단순한 직사각형 구조의 낡은 건물이었고, 목욕탕 굴뚝은 페인트가 벗겨지며, 오래된 세월의 흔적일 뿐이었습니다. 하지만 목욕탕과 220VOLT가 만난 순간 단순했던 구조는 인더스트리얼함과 엔틱함을 느끼게 해주었고, 세월의 흔적이 묻어 있던 목욕탕 굴뚝은 220VOLT만의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각 층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모던함과 클래식, 그리고 감성을 더한 Cafe de 220VOLT입니다.

그... 그렇데융


카페라떼 아이스요


디저트 빵 종류 많이 있는데
밥 먹고 오니 배가 불러서 눈에 안들어옴..

담에 만나융


커피 기다리면서 잠시 궁둥이를 대 봄


영혼의 칭구에게 치대기
귀찮게 하는건 내가 젤 잘하지


루프탑 올라가는길
되게 뻥뚫렸..죠?


사실 저 아직 움짤 돌릴 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개 돌리기 없기


목욕탕 굴뚝이 이렇게 멋있었어?


라떼 되게 고소함
에스프레소를 얼려서 넣어주심
큐브라떼 같은 카페라떼
통과


해가 지~~~~~~~~짜 강했어요

그리고 바람 지~~~~~짜 많이 불어요
머리털 다 엉킴


아이폰 기본카메라 0.5배로 찍으면 잘 나온다고
칭그한테 알려주고 찍어달라고 했는데

아니.. 이런식이면 곤란한데 내 안티 아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로 들어가는 입구에 뙇
아기자기하고 예뻤다
공간 하나 하나 머물기 편안했고, 잘 쉬다가 잘 놀다가 갑니당 감사함둥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