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경남 김해] 카페 베이커달리아 BAKER DALIA 창가 뷰 맛집

0202hihi 2021. 2. 26. 11:10
반응형


주소 : 경남 김해시 인제로 433-26 베이커 달리아
매일 11:00 ~ 23:00
주차 아주 가능


나두 열정적으로 찍어준다구요


커피를 만드는 공간이 바처럼 오픈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1층엔 빵만드는공간과 되게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진열되어있음
갈때 사서 가야짓


1층은 요정도 공간이 있어용
2층으로 가쥬


자나깨나 카페라떼 아이스
영혼의칭구는 맨날 티를 먹는다
ㅋㅋㅋㅋㅋㅋ뜨뜻한게 땡기는 나이라나.....?
난 몰라 그맘

라떼가 느끼함 없이 깰끔해서 흡입 춉춉
티도 살짝 맛보니 보리차처럼 은은함
근데.. 저거 무슨 티였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칭구가 마신 티는 뭔지 모르겠네..?
관심이 없는건 아냐

2층에 있다가 사람들 한 테이블이 있어서 3층으로 가봄

 
3층올라오니 아무도 없네엥
2층과 비슷한 느낌의 인테리어지만
쫌 더 확트이고
테라스? 공간도 있어서 전 여기가 맘에 들었어유

포토타임


아 맞다
이날 칭구랑 드레스코드 맞추지 않았는데
트윈룩 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겁나게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하고 깔깔깔
이럴땐 기념으로 사진 찍어야지


창가 앞 해질때 쯤
인생샷 도전

 
마무리는 창가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