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초량 1941 카페] 적산가옥을 개조한 감성돋는 우유카페

0202hihi 2021. 1. 30. 10:30
반응형


주소 : 부산 동구 망양로 533-5
주차가능


뭔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너낌
요즘은 사람들이 찾아가니까 아무리 고바위에 힘든곳이라도 다 가게되더라구요
여기 오는길도 만만치 않았어요
자가용 이용해도 빡심..ㅋㅋㅋㅋㅋ


눈에 보이는건 호빵인지 찐빵인지
여턴 내가 좋아하는 호빵
사실 호빵과 찐빵 차이를 아시는분~~!
호호 불어먹으면 호빵
쩌먹으면 찐빵??
쩌서 호호불어먹으면..? 찐호빵?
아 뭘라....


단풍우유를 많이들 시켜먹던데
사실.... 어.... 먹는거엔 도전을 그렇게 안하는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전하게 커피우유와 말차우유
커피종류 대신에 우유로 시켜서 싱기해


나무 가구들로 꾸며진 내부


이땐 날이 좋아
코로나도 진정되었을때라 밖으로 나왔쥬
역시 자연광 굿


아 진짜 존맛탱
팥이 알갱이가 다 으깨지지 않아서 입에 씹히는 팥앙금 딱 질색팔색하는데
이건 대박쓰
그냥 봐도 팥이 부드러워 보이죠
네 맞아요 그냥 순삭이여..
달달구리구리

결혼식 다녀와서 여자여자 코스프레 한날


마리 참하쥬
단아해 보이기 코스프레

셀카타임


아 여기 바로 앞에 우유공장이 있어요
직원님이 우유 나르고 계심
신선하겠듀

구름구름하네

 
이땐 그래도 마스크 의무화는 아니였는데
이때 정도만 되어도 참 좋겠네유


고바위 내려가는길
역시 부산은 아직 높은곳이 아주 많다
부산만의 매력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