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마시자

[부산 전포동] 달구나 커피 전리단길 카페거리

0202hihi 2021. 2. 4. 22:00
반응형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20 1층 달구나


입구부터 간판이 핑크한게 눈에 딱!


창문열어져 있어서 칭구랑 ㅋㅋㅋ 뭐한거지
어...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밖에서 칭구는 안에서
나의 14년지기 영혼의 친구다
아무말 대잔치


저는 히비스커스 티를 먹을 거에요
칭구는.. 어 저 차가 뭐지..?
친구도 티 이긴한데 기억이 잘 안나요..


다쿠아즈 라는 데저트? ㅋㅋㅋㅋㅋ
가 유명한건가 해서 같이 시켜봄



카페 내부가 벽돌이랑 모닥불이랑
되게 따뜻한 너낌이고
고급풍 나무 가구들이었오요

 
밖에서 안이 이래 보이네염
이날은 칭구랑 급만남이라
막그냥 입고 머리도 안감고 모자쓰고 어휴
나도 나이가 들었는지 서면을 나가는데 이래 후질근 하게 가네.. 세상에


 
음료랑 다쿠아즈? 랑 나옴

​다쿠아즈란,
뭐라 하는지 1도 모르겠으니까 알기는 포기
어.. 겉엔 빵도 아닌것이 마카롱도 아닌거고
엄.. 안엔 단맛이 나는 꾸덕한 크림이 들어잇어윰

그냥 이날은 커피보다 깔끔하게 마시고 싶어서 티를 선택했는데 히비스커스 달달한듯 톡쏘는? 음 좋아요

친구는 무슨티를 마셨었을까..?
뭐 그런거도 마셔? 했던거 같은데 뭘라..



신기한 구조로 카운터랑 커피만드는곳 위에 2층이 또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공간활용을 잘 한것 같아요
2층은 만석이였음

나는 의자왕2

 
불꽃 퐈이어!!!
모닥모닥
저거보는데 왜 불멍인가 뭔가가 되네요?
실제로 따뜻한지 가서 벽 만져볼뻔..
느낌은 아주 따뜻해유

반응형